동원F&B, ‘덴마크 열매우유’ 3종 출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17-12-28 08:44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인기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들을 우유팩에 그려 넣은 ‘덴마크 열매우유’ 3종(초코열매우유, 딸기열매우유, 열대열매우유)을 출시했다.

‘덴마크 열매우유’ 3종은 만화 ‘원피스’의 등장인물인 ‘루피’, ‘상디’, ‘쵸파’의 얼굴이 각각 우유팩에 재미있게 그려져 있다. ‘원피스’는 1997년 이후 20여년 넘게 연재되고 있는 일본의 장수 만화로 올해 누계 발행부수가 4억부를 돌파할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덴마크 열매우유’ 3종은 제품명 또한 만화 ‘원피스’의 주요 소재인 ‘악마의 열매’에서 따와 재미를 더했다. ‘초코열매우유’는 기존의 초코우유보다 훨씬 깊고 진한 초코맛을 담았으며, ‘딸기열매우유’는 유크림이 들어 있어 더욱 달콤하고 부드럽다. 또한 ‘열대열매우유’는 바나나, 오렌지, 망고, 패션후르츠, 구아바 등 다양한 열대과일의 맛을 담아 상큼하다.

동원F&B는 우유팩에 품격 있는 명화와 출판사 ‘민음사’와의 협업을 통해 문학 구절 등을 담았던 ‘덴마크’ 우유가 이번에는 만화 캐릭터를 통해 친근함을 더했다며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덴마크 열매우유’ 3종의 용량은 300ml이며 가격은 1500원이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주임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