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학사 3학년 대상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 실시

공간리서치·상품기획, 브랜드디자인, SCM·물류 등 8개 부문 중 선택 지원

1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1-03 09:42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이 1월 8일(월)까지 학사 3학년 대상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퍼시스그룹 2018 Precruit(프리크루트) 채용은 학사 3학년 재학생 또는 휴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조기 취업 확정형 채용으로 최종 합격자는 4학년 1학기 시작 전에 취업을 확정하고 2019년 1월 혹은 6월 중 입사일을 선택할 수 있다. 합격자는 조기 취업 확정을 통해 남은 대학 생활에 온전히 매진하고 사회생활 진출 전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퍼시스그룹은 뛰어난 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생활환경에 대해 연구하고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퍼시스그룹은 현재 사무환경 전문 브랜드 퍼시스(FURSYS)를 비롯해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iloom),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 및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와 소호(SOHO)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를 통해 각 영역에서 전문성과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퍼시스그룹 2018 Precruit(프리크루트) 채용 모집 부문은 경영기획, 브랜드디자인, 공간리서치·상품기획, 해외사업, 영업·마케팅, 연구·기술영업, 제조, SCM·물류 8개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학사 5~6학기 재학생 또는 2018년 3월 6~7학기 복학 예정인 휴학생 중 2018년 2월부터 4주간 인턴실습 근무 가능한 자에 한하며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채용 프로세스는 서류전형, 1차~2차 면접, 인턴, 최종 면접 및 합격자 발표, 최종 입사순으로 진행하며 1월 8일(월)까지 퍼시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을 받는다.

퍼시스그룹은 학사 3학년도 취업에 도전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확정 후 합격자들이 남은 대학 생활에 온전히 매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퍼시스그룹 개요

퍼시스그룹은 1983년 창립 이래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과 관공서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창립 이후 업계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국내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FURSYS)를 비롯해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iloom),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sidiz) 및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와 소호(SOHO)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퍼시스그룹의 제품은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에서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디자인 및 설계되어 우수한 자재와 최첨단 설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만들어지며, 퍼시스그룹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보다 발전적인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다.

채용 홈페이지: http://recruit.fursys.com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기효진 대리
02-3406-2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