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O! 놀라운 호주, 뉴질랜드, 영국 얼리버드 특가’ 출시

3~6월 인천·부산 출발-호주 왕복 35만원, 뉴질랜드·영국 왕복 47만원

뉴스 제공
락소홀딩스
2018-01-03 11:00
서울--(뉴스와이어)--필리핀항공이 호주, 뉴질랜드와 영국 노선의 ‘O(오)! 놀라운 얼리버드 특가’를 출시하고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멋과 맛을 자랑하는 나라인 호주의 시드니·멜번·브리즈번·케언즈 왕복 항공권은 35만원, 영화 속 대자연을 품은 나라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구간 및 신사의 나라 영국의 런던은 왕복 47만원이다. 구간별로 공항세 및 택스를 포함하더라도 호주는 40만원대 후반, 오클랜드는 60만원대, 런던은 70만원대 중반이다. 이번 항공권은 3~6월 출발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여행을 완료해야 한다.

2018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O(오)! 특가는 그간 특가를 제공하던 호주, 뉴질랜드뿐 아니라 런던 노선까지 추가되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경유지인 마닐라, 클락, 세부에서 스탑오버가 무제한 가능하고 왕복 3개월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노선 결합이 가능하여 출발은 인천-시드니로 하고 리턴은 오클랜드-부산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호주, 뉴질랜드 구간은 일반석 기준으로 전 구간 30kg 무료 수하물을 제공하고 영국 구간은 23kg짜리의 짐 2개까지 위탁 수하물로 허용한다. 특히 호주, 뉴질랜드 구간은 타 국적 항공사의 일반석 수하물 허용량보다 약 7kg 더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한국 출발 필리핀 노선의 가장 많은 좌석과 스케줄을 보유하고 있어 그간 한국-필리핀 간 노선 판매에 주력해 왔다. 2017년 1월부터는 인천-클락 노선, 6월부터는 인천-보홀 구간의 단독 직항 노선을 취항하여 신규 노선을 발굴하고 개발하는 데도 힘쓰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마닐라 또는 세부, 클락 등을 경유하여 다구간으로 뻗어 나가는 노선에도 전폭적인 홍보를 할 계획이라며 이번 특가를 시작으로 다양한 노선에 합리적인 금액을 제공하고 여행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탑오버나 수하물 허용량 등의 혜택을 제공하여 전 세계를 뻗어나가는 필리핀항공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필리핀항공 개요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은 1941년 3월 아시아 최초로 상업운항을 시작하였으며, 취항 이래 현재까지 76년간 국제선 구간 무사고 경력으로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FSC(Full Service Carrier)로서 따뜻한 기내식과, 음료, 담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전 승객에게 15mb 기내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하고 면세품 판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 왕복 운항 스케줄은 인천-마닐라 노선에 매일 2회 오전 및 오후편 운항으로 풍부한 운항 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천-세부 노선은 매일 오전 편을 운항하여 여행객들이 Full time으로 세부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인천-칼리보(보라카이) 노선은 매일 2편을 운항하고 있다. 2017년 1월 1일부로 인천-클락 노선이 매일 운항하고 있고 인천-탁빌라란(보홀) 구간이 한국출발 유일한 직항편으로 매일 운항하고 있다. 또한 부산-마닐라 노선은 매일 저녁 편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부산-칼리보는 주 4회 운항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은 한국 운항 전 노선에 한국인 승무원이 탑승하고 있으며, A330(368석, 오후편 운항) 최신형 기종은 180도 완전 평면 침대형 좌석을 갖춘 비즈니스 클래스와 넉넉한 앞뒤공간을 갖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마부하이 마일즈라는 필리핀항공 고유의 마일리지 혜택 및 마닐라 국제공항에서는 필리핀항공 전용터미널을 이용하여 보다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락처

필리핀항공 한국 GSA
락소홀딩스
마케팅
배지영 과장
02-2085-86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