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월디스, 무술년 새해 맞아 ‘개’와 관련된 이벤트 실시

2018년 무술년… CJ월디스에서 여행 예약하고 골드바 받아 가자

황금 개 골드바, 여행 이용권, 최고급 반려견 호텔 할인 쿠폰 등 증정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1-04 09:00
서울--(뉴스와이어)--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가 2018 무술년을 맞이하여 1월 한 달간 ‘개’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Get한(개탄) 얼리버드’ 이벤트는 기간 내 CJ월디스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술년 황금 개 골드바(3.75g)와 CJ월디스 해외 여행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여행 이용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면세점 할인 쿠폰, 고추장, 간식 등 여행의 혜택과 필수품을 담은 ‘Trend ONE 여행팩’을 구매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황금개의 해를 맞아 반려견을 위한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편한 해외여행’ 신년 이벤트는 기간 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애견 호텔 루나펫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루나펫은 24시간 직원이 상주하는 최고급 반려견 호텔로 룸 CCTV 설치, 1견 1실, 1등급 사료 제공 등 고급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과 반려견 모두에게 안심할 수 있는 휴가를 만들어 준다.

또한 개띠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여행을 계획 중인 개띠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전망이다.

CJ월디스는 유일하게 CJ ONE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여행사로 해당 기획전 또한 상품 예약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CJ ONE 포인트로 증정하며 CJ ONE 포인트로 결제도 가능하다.

2018년에 창립 10주년을 맞는 씨제이월디스의 황금개띠 무술년 관련 이벤트는 CJ투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씨제이월디스(CJ월디스) 개요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CJ월디스
글로벌마케팅팀
박혜윤 사원
02-2182-3027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