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뷰티 학과 지망생 대상 ‘진학 패키지’ 출시

미용국가자격증 취득, 내신 관리, 입시전략 한 번에 제공하는 ‘진학 패키지’ 출시

주요 대학 뷰티 학과 진학 시 필요한 교육 및 입시 정보 제공

뉴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2018-01-04 17:09
서울--(뉴스와이어)--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2019학년도 뷰티 학과 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미용국가자격증 취득과 내신교과 온라인 영상 및 입시전략 제공 등 대학 입학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담은 ‘진학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K뷰티 열풍 등으로 뷰티 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매년 늘어남에 따라 이들이 효과적으로 진학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진학 패키지를 마련했다. ‘자격증과정 프리패스’, ‘내신교과 프리패스’, ‘입시전략 프리패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리큘럼 수강 이후 개인별 입시 상담 결과에 따라 서경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등 주요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한 실기전형 대비반도 운영한다.

미용학과 수시 특별전형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돼 진학 준비의 필수 요소로 여겨지는 미용국가자격증은 ‘자격증 과정 프리패스’를 통해 취득할 수 있다. 메이크업, 네일, 에스테틱, 헤어 등의 국가자격증 2개와 체형관리사, 아로마관리사 등 1개의 민간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맞춤 플랜을 제시한다. 각 분야 전문 강사진들의 이론 특강과 1:1로 운영되는 실기 특강, 담임선생님 제도를 통한 학습 관리를 실시한다.

수시전형 합격여부를 결정짓는 학생부 관리는 ‘내신교과 프리패스’로 준비할 수 있다. 내신교과 프리패스는 입시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의 내신 온라인 강의를 1년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콘텐츠다. 제공하는 강의 영역은 국어, 영어, 수학, 사탐, 과탐, 한국사, 제2외국어(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아랍어) 등 전 과목이다.

독창적인 포트폴리오 제작과 실전 대비 모의 면접, 입시정보 등은 ‘입시전략 프리패스’로 준비할 수 있다.

진학 전문가가 직접 학생들의 포트폴리오를 제작하는 데 조언을 주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모의면접을 실시한다. 미용 관련 대학교 관계자 및 교수를 초빙하여 입시설명회를 진행하고 개인별 진학상담과 대학별 입시 정보집도 제공할 예정이다.

진학패키지와 더불어 서경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실기전형 합격을 목표로 ‘맞춤형 실기전형 대비반’도 운영한다. 실기전형에 필요한 이론부터 실기까지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반이며 학생들이 원하는 학교에 합격할 수 있도록 개별 밀착 교육을 진행한다. 실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올해 서경대학교 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과 실기전형 합격생(아산캠퍼스 김윤선 학생)을 배출하기도 했다.

이외 국내외 미용대회 수상을 위한 ‘미용대회 수상 대비반’을 운영해 학생들이 수시 특별전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미용국가자격증이나 포트폴리오 제작, 미용대회 수상 등 학생들이 혼자서는 준비하기 어려운 부분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모든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의 뷰티 학과에 진학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며 “다년간 학생들의 진학을 지도하며 축적해 온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이번 진학 패키지에 녹인 만큼 내년도 대학 진학을 앞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0여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 제공은 물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는 등 명성을 해외까지 확장하고 있다. 진학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홈페이지: http://www.mbcbeauty.co.kr/

웹사이트: https://www.stunitas.com

연락처

에스티유니타스 홍보대행
KPR
박수연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