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Q, 2005 대한민국기술대전 참가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IT컴퓨팅 제조사 벤큐(한국지사장 최종성, kr.BenQ.com)는 10월 2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 태평양관에서 개최되는 2005 대한민국기술대전 (Newtech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금번 전시회는 산업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기술 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로 기술 및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은 200여개 대기업 및 중소기업이 참여한다. 외국기업으로는 벤큐가 LCD, 디지털 프로젝터, 스토리지 등 다양한 제품군의 기술적 우수성을 인정받아 초청 전시를 하게 된다.

벤큐는 기획 테마관인 얼리아답터 관에 14개 부스 규모로 참가하게 되며 그동안 한국에 출시한 LCD 모니터, 디지털 프로젝터, 스토리지뿐만 아니라 향후 출시 할 LCD TV,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관객들을 위해 각각의 제품을 직접 만져 보면서 체험할 수 있는 데모 공간을 마련 하며 특히 디지털 프로젝터와 홈씨어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AV룸에서는 영화, 뮤직 비디오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 부스를 방문하면 AV잡지 및 기념품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금번 행사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행사 체험 사진 공모전을 통해 벤큐가 출시한 각종 제품을 푸짐하게 증정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kr.benq.com

연락처

조승환 02-515-3521 019-224-41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