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신중성 어학원’과 함께 ‘커넥츠 프랑스어단기’ 강의 출시

에스티유니타스, 오프라인 프랑스어 교육의 강자 ‘신중성 어학원’과 콜라보 통해 ‘커넥츠 프랑스어단기’ 출시

기초부터 DELF까지 폭 넓은 커리큘럼 제공… 원어민 강사가 정확한 발음 전달

1월 19일까지 ‘프랑스 왕복 항공권’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2018-01-08 11:02
서울--(뉴스와이어)--영단기, 중단기 등을 운영하는 에스티유니타스가 프랑스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프랑스어단기’를 출시하고 프랑스어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제2외국어를 배우려는 수요가 늘어나면서 UN 공식 언어이면서 문화적으로도 인기가 높은 프랑스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에스티유니타스는 프랑스어단기로 오프라인에서 오랫동안 프랑스어 교육을 실시하며 명성을 쌓아 온 ‘신중성 어학원’과 콜라보를 통해 발음, 회화, 청취부터 문법, 독해, 작문, 프랑스어 공식 인증 시험(DELF)까지 신중성 어학원의 정교한 커리큘럼을 그대로 인터넷 강의 콘텐츠에 반영했다.

불어 교육을 전공하고 현재 신중성 어학원 강사 및 DELF 감독관을 겸하고 있는 프랑스 원어민 ‘세드릭’이 프랑스어단기의 메인 강사로 나선다. 네이티브 강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정확한 발음, 억양 등을 프랑스어단기 인터넷 강의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현 신중성 어학원의 한국인 강사 ‘끌로에 리’는 프랑스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프랑스어 기초 교육을 제공한다.

기본, 응용, 실용강좌 등 원하는 단계에 따라 수강할 수 있으며 모든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봉쥬르 프리패스’도 이용할 수 있다.

프랑스어단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9일까지 프랑스어단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프랑스에 가고 싶은 이유를 적고 SNS에 이벤트를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랑스 왕복 항공권’(1등)을 지급한다.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라인프렌즈 스피커’, ‘파리바게트 식빵’을 증정한다. 또한 ‘끌로에 리’ 강사의 ‘기초 프랑스어 OT’를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기초 프랑스어 무료 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온라인전략그룹장은 “영단기 등 단기 고득점 비법을 담은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며 쌓아 온 에스티유니타스의 노하우와 프랑스어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에서 강의를 진행해 온 ‘신중성 어학원’의 콘텐츠를 결합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진출하는 시장마다 혁신을 이끌어 온 에스티유니타스는 이번 프랑스어단기를 시작으로 앞으로 스페인어 등 다양한 제2외국어 강의를 통해 글로벌 시대를 대비하는 학생들의 단기 학습 성공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해 8월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그동안 운영해 왔던 70여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했다. 프랑스어 강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프랑스어단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넥츠 프랑스어단기 홈페이지: http://global.conects.com/

웹사이트: https://www.stunitas.com

연락처

에스티유니타스 홍보대행
KPR
박수연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