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8, 인공지능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세션 발표

IBM 경영진 브리짓 칼린, 도나 딜렌버거 및 베스 스미스가 인공지능이 기업의 세상을 어떻게 바꿀지 설명

2018-01-08 11:1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ES®(국제전자제품박람회) 주관기관인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이하 CTA)가 GTS 기술·혁신·자동화 부문 최고기술책임자 겸 부사장인 브리짓 칼린(Bridget Karlin),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즈(Enterprise Solutions)의 IBM 펠로우, 도나 딜렌버거(Donna N. Dillenberger), 그리고 IBM 왓슨(IBM Watson) 사장 베스 스미스 등 IBM 경영진이 연사로 나서는 새로운 CES 2018 슈퍼세션을 발표했다.

1월 1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Tech East, LVCC, North Hall, N257에서 열리는 ‘기업운영방식을 새롭게 변화시키는 인공지능(Turning AI into New Ways of Doing Business)’이라는 주제의 이번 세션에서는 전문가들이 나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공지능의 적용 확대 및 연구 촉진, 그리고 인공지능의 미래를 통해 어떻게 기술을 접목시키고 있는지 설명하게 된다.

CES 및 CTA 법인사업전략 부문 수석부사장인 카렌 춥카(Karen Chupka)는 “인공지능은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으며 IBM과 같은 기업들은 CES 무대를 이용해 최근의 획기적인 발전과 통찰력을 공유하고 있다”며 “CES를 통해 이렇듯 훌륭한 지도자들을 연사로 모셔 서로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들 패널은 다양한 산업분야의 세계 기업들이 어떻게 IBM 왓슨을 활용하고 있으며 인공지능을 통해 워크플로와 데이터 및 통찰력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CES 2018은 향후 10년 동안 자동차, 의료, 가전, 로봇공학 및 농업 등 전 산업분야의 소비자 기술 응용제품에 접목될 핵심적인 구성요소 기술(ingredient technology)인 미래 인공지능의 새로운 마켓플레이스가 되고 컨퍼런스의 방향을 제시하게 된다. 더욱이 CES 2018에서는 세상을 바꾸어나갈 수 있는 힘을 갖고 있고 사용자 가치에 더욱 중점을 둔 혁신적 인공지능을 소개하게 된다.

브리짓 칼린은 “전 산업부문의 기업들이 데이터에 관한 한 스스로 새롭게 창조해야 하는 특별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며 “이 데이터들에 인공지능을 접목시킴으로써 인간과 기술의 새로운 협력관계를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IBM을 통해 인간과 기계의 결합이 기업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창출해줄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CES 2018은 혁신을 이끄는 글로벌 무대로 2018년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다.

CES 2018이 새롭게 선보이는 3개 부문을 둘러보길 권한다. CES의 고해상도 비디오 B롤은 웹사이트 CESbroll.com에서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CES의 전시공간, 기본방침, 컨퍼런스 세션, 행사 및 시상식에 관한 사진들은 CES 포토 갤러리 참조.

전미소비자기술협회가 제작한 ‘인사이드 CES 2018 - 트렌드 앤드 테이크어웨이(Inside CES 2018 - Trends and Takeaways)’는 다른 데서는 얻을 수 없는 독보적인 CTA 연구 및 동향 분석을 비롯해 CES의 모든 것에 관한 완전한 개요를 제공하고 있다. 분명 향후 기술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동향을 알게 해 줄 것이다. 더 자세히 알려면 곧 바로 자료를 주문하기 바람.

CES 개요

CES는 소비자기술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세계적인 모임의 장이다. 이 행사는 약 50년 동안 혁신 기술 기업들의 시험장이었으며 차세대 혁신 기술이 시장에 소개되는 자리였다. 최대규모의 체험형 행사로서 CES는 업계의 모든 분야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하고 주관하는 CES는 전세계 비즈니스 리더들과 선구적인 생각을 가진 인사들이 참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CES 하이라이트 영상, CES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를 참조하면 된다.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개요

전미소비자기술협회는 3210억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며 미국 내 1500만개 일자리를 공급하고 있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향후 행사 일정

· CES 미디어 데이(CES Media Days)
1월 7~8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언베일드 라스베이거스(CES Unveiled Las Vegas)
1월 7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2018 - 등록
1월 9~12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 CES 아시아 2018(CES Asia 2018)
6월 13~15일, 중국 상하이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0500583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앨리슨 프리드(Allison Fried)
+1 703-907-7603
afried@CTA.tech
저스틴 시라즈(Justin Siraj)
+1 703-907-7415
jsiraj@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