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100주년 기념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 실시

1월 22일까지 2주간 한정 예약 가능

뉴스 제공
허츠
2018-01-09 08:3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해외 렌터카 업체인 허츠(Hertz)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2일까지 단 2주간 예약 가능하며 임차 기간은 최소 2일, 최대 14일이다. 또한 골드 회원 포인트 사용 및 적립도 가능하고 차량 픽업은 3월 23일까지이다.

허츠는 1918년 미국의 야심찬 렌터카 선구자 월터 제이콥스(Walter Jacobs)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1923년 존 허츠(John D. Hertz)와의 합병을 통하여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창립 초기부터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정책으로 1926년 여행업계 최초의 회원 카드뿐만 아니라 신용카드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내셔널 크리덴셜 카드(National Credential Card)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1932년 세계 최초로 공항 렌터카 사업을 개시하고 1950년에 프랑스에 첫 해외 지점을 오픈하며 불과 5년 만에 전 세계 100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해외 렌터카 운영업체가 되었다.

1960년대와 70년대를 거치며 고객 서비스의 속도 및 편의성을 위한 기술 발전에 중점을 두게 되는 허츠는 1972년 공항에서 카운터를 거치지 않고 바로 차량을 임차하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의 효시라 할 수 있는 넘버원 클럽(#1 Club)을 선보였다. 이후 내비게이션 시스템인 네버 로스트(Never Lost) 및 모바일 예약, e영수증, 키오스크 등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허츠는 2013년 렌터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 현재 허츠(Hertz), 달러(Dollar), 쓰리프티(Thrifty), 파이어플라이(Firefly)의 브랜드 패밀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각 브랜드마다 독특한 개성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허츠의 골드 플러스 리워즈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뿐 아니라 대기 없는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허츠 100주년 기념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과 골드 플러스 리워즈 관련 내용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츠 코리아 개요

Hertz Global Holdings의 계열사인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등에서 9700여개의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며, Hertz Corporation은 전 세계 공항에 위치하는 세계 최대의 렌터카 업체 중 하나이다. Hertz Gold Plus Rewards, Ultimate Choice, Hertz Global, Carfirmations, Mobile Wi-Fi 등의 서비스 및 Adrenaline, Dream, Green, Prestige Collections등을 통해 제공되는 독특한 차량의 경쟁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또한 Hertz Corporation은 선도적인 차량 리스 및 관리 회사 Donlen Corporation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Hertz 24/7 카 셰어링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한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츠 100주년 프로모션: http://www.hertz.com/rentacar/misc/index.jsp?targe...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 http://www.hertz.com/rentacar/member/enrollment

웹사이트: http://www.hertz.co.kr

연락처

허츠 코리아
김소영
02-756-7572
이메일 보내기

허츠렌터카 한국 예약 사무소
1600-2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