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대용량 2만mAh 코끼리 보조배터리 ‘KP-V200QU3’ 출시

대용량 2만mAh에 퀵 충전까지 지원

감각적인 블랙·골드·로즈골드 컬러 출시

알루미늄 하우징 사용으로 견고함과 안정성 확보

뉴스 제공
디자인 코스닥 227100
2018-01-09 09:30
서울--(뉴스와이어)--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 주식회사(대표 성재원)가 신규 모델인 U팩 트리플 시리즈 보조배터리 ‘KP-V200QU3’를 1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끼리 보조배터리 U팩 트리플은 이름에 걸맞는 2만mAh 대용량을 자랑한다. 기존 2만mAh 보조배터리보다 슬림함과 심플함을 살려 코끼리 보조배터리만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또한 U팩 트리플은 알루미늄 하우징을 사용하여 견고함과 안정성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제품의 스펙 및 주요기능

새로운 코끼리 보조배터리는 충전을 위해 어떠한 젠더도 필요없는 MICRO USB, LIGHTNING, TYPE-C의 세 가지 타입의 입력단자를 개별 지원하며 2만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충전하기 위한 입력 QC 3.0을 지원한다. 최고는 18W다. 출력포트는 USB-A를 지원하며 1포트는 QC3.0 호환포트, 2포트는 일반포트로 2A를 지원한다.

또한 QUALCOMM Quick charge 2.0/3.0을 호환하며 4개의 LED가 내장되어 있어 단계별로 충전을 확인할 수 있다. 별도의 ON/OFF SW가 내장돼 사용자가 원할 때 충전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적응형 충전 전류 컨트롤 시스템도 탑재했다.

2만mAh 용량에도 불구하고 92% 충방전 효율을 자랑하며 3단계 보호회로 내장으로 사용자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였다.

디자인 전략기획팀 김륜 팀장은 “U팩 트리플은 소비자들의 원하는 대용량의 보조배터리를 제작하여 한층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며 코끼리 보조배터리만의 심플함과 슬림함을 갖춰 만족스럽다”며 “무엇보다 소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작에 임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디자인은 소비자와의 원활한 소통에 지속적으로 대응하며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니즈(NEEDS)뿐만 아닌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원트(WANT)까지 대응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했다. 현재 보조배터리,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 디자인 및 개발,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쳐기업을 인증받았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kiripower.com/

연락처

디자인
온라인기획팀
김륜 팀장
070-7812-08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