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함께사는 세상, ‘GKL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하는 꿈꾸는 나비’ 교육 지원사업 종료

남양주지역아동센터 아동의 꿈 지원하는 프로젝트 통한 자신감 함양

경기도 남양주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대상 인문, 문화, 예체능 교육 지원

2018-01-16 14:00
과천--(뉴스와이어)--사단법인 더불어 함께사는 세상(대표 김영숙)이 지난해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 대상 ‘꿈꾸는 나비’ 교육지원 사업을 통해 인문, 문화, 진로, 예체능 교육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사업은 (사)더불어 함께사는 세상이 중점적으로 추구하는 아동지원사업의 일환이다. 문화 인프라 시설이 부족한 지역사회의 방과 후 돌봄 중심인 경기도 남양주 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8개월간 진행되는 장기 프로젝트였으며 GKL사회공헌재단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다.

사단법인 더불어 함께사는 세상 김영숙 대표는 “남양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사회적 관심유도와 문화 교육 활동을 통해 인문, 문화, 교육 컨설팅 지원을 통한 문화적 욕구를 해소하고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긍극적으로 아이들의 자존감과 자아 이해력이 높아졌으며 지역아동센터 전담인력 부족, 지원 사업의 비연속성 등 지역아동센터 현장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결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GKL사회공헌재단, 남양주 지자체와 시민단체, 재능기부자들의 협업을 통해 아동지원 프로젝트를 지속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healtheworld.or.kr

연락처

(사)더불어 함께사는 세상
홍보팀
정성현 이사
02-6328-59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