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 대표 제품 ‘황제 침향원’ 지난해 매출 100억원 돌파

2011년 론칭 이후 소비자 재구매율 높아… 최근 4개년도 연평균 25% 매출 성장세

판매 채널 확대와 마케팅 강화로 판매량 늘려나갈 계획

뉴스 제공
넥스트BT 코스피 065170
2018-01-16 15:42
서울--(뉴스와이어)--넥스트BT(대표이사 문원국)는 주력 제품 중 하나인 ‘황제 침향원’이 론칭 6년 만에 연 주문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황제 침향원’은 2011년 론칭 이후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해 현재 누적 매출은 약 680억원에 달한다.

‘황제 침향원’은 론칭 3년 차인 2014년 단일 제품으로 판매량 50억원을 넘은 이후 매년 25%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뤘다. 특히 이 제품은 소비자 재구매율이 높은 인기 제품으로 건강식품 특성상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소비자도 꾸준히 늘고 있다.

스타 한의사인 이경제 원장과 함께 개발한 ‘황제 침향원’은 넥스트BT의 대표 제품이다. 공진의 원리를 근간으로 하며 세계 3대 향 중 하나로 알려진 ‘침향’을 주원료로 총 18가지 약재를 배합해 만든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과거 왕이나 왕족들이 나쁜 기운을 몰아내고 혈 자리가 막히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한 귀한 약재로 꼽히고 있다. 특히 피로회복과 소화불량, 식욕부진, 기관지천식, 기억력 장애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넥스트BT는 고가의 공진단을 누구나 쉽게 접하는 보양식으로 대중화하는 데 성공하면서 브랜드 파워도 자연스럽게 생겼다며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에는 기존 유통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오프라인 마트와 온라인몰 입점 등 신규 판매처를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해 제품 판매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스트BT는 국내 GMP(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1호 기업인 네추럴F&P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네추럴F&P는 건강기능식품 제조 및 판매에 특화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넥스트BT와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시너지를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tbt.co.kr/

연락처

넥스트BT 홍보대행
서울아이알네트워크
김민지 과장
02-783-0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