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놀이돌봄 서비스 우리동네 돌봄히어로, ‘놀이돌봄 선생님’ 모집

우리동네 일자리 연계 아이 놀이돌봄 교육과정 교육생 모집

자녀 양육 경험이 있고 아이 사랑하는 30대~60대 여성 대상

2018-01-16 16:14
서울--(뉴스와이어)--어라운디가 운영하는 우리동네 돌봄히어로가 가정 방문 놀이돌봄 선생님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동네 돌봄히어로의 ‘놀이돌봄 선생님’은 자녀를 양육하면서 경력 단절이 되었거나 재취업을 희망하는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 돌봄 일자리이다.

놀이돌봄 선생님은 아이의 등·하원을 도와주고, 가정에 방문하여 놀이교실을 진행하기 때문에 여유시간을 활용하여 탄력적으로 근무할 수 있다.

지원자격은 자녀 양육 경험이 있고 30대~60대 여성이면 선생님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서울에 거주하고 있으며, 아이의 등·하원 시간에 활동이 가능하여야 한다. 서류심사에 통과하면 놀이돌봄 선생님 이론 및 실무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실습을 거쳐 선생님으로 활동할 수 있다.

교육 과정에서는 아동의 연령별 놀이 방법뿐만 아니라 아동의 타고난 기질과 성향에 대한 이해, 상호작용법 등에 대해 배우게 된다. 필기시험에 합격하고 30시간의 활동을 완료한 선생님의 경우 우리동네 돌봄히어로의 아이놀이돌봄 전문가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놀이돌봄 선생님은 활동과 동시에 매달 보육 관련 보수 교육을 정기적으로 들을 수 있어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우리동네 돌봄히어로 ‘놀이돌봄 선생님’은 일반 베이비시터와 달리 아이의 오감 및 두뇌 발달을 위한 전문 놀이 교육을 제공한다. 서류심사, 교육과정, 필기 및 실기시험, 엄마 평가단의 피드백 등 4단계를 과정을 거쳐 선발하고 있다.

우리동네 돌봄히어로는 최근 부모님들의 신청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이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놀이돌봄 선생님 양성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우리동네 돌봄히어로는 놀이돌봄 선생님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관련 사항은 우리동네 돌봄히어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동네 돌봄히어로 홈페이지: http://woorihero.com/

연락처

어라운디
우리동네 돌봄히어로 홍보팀
옥유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