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월디스, CJ ONE·일본정부관광국과 미션투어 이벤트 진행… 31일까지 참가자 모집

미션투어 참가자에게 항공권, 호텔 등 여행 경비 지원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1-17 09:30
서울--(뉴스와이어)--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가 CJ ONE,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함께 일본 가고시마 미션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고시마 미션투어는 일본 가고시마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해야 하며 개인 블로그나 SNS에 여행 후기를 게시하고 이미지, 동영상을 주최측으로 기부하면 왕복 항공권, 호텔, 여행자 보험 등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다.

이번 미션투어의 배경이 되는 가고시마는 일본 남큐슈에 위치한 소도시로 애니메이션 원령공주의 배경이 된 신비한 자연 환경과 일본 대표 여행 코스 온천, 온화한 기후로 발달된 먹거리 등 힐링 여행의 요소를 갖춘 지역이다.

미션투어 참가 지원은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가고시마에 가고 싶은 이유와 가고 싶은 가고시마 여행지를 본인의 SNS 주소와 함께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씨제이월디스는 미션투어 참가자 2명을 선발하며 선발된 미션투어 참가자는 온천 여행 코스와 혼자 여행 코스로 나눠져 미션투어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미션투어 이벤트 응모자들 중 1천명을 선정하여 CJ ONE 1000P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CJ ONE의 홈페이지와 앱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 7일 CJ ONE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씨제이월디스(CJ월디스) 개요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CJ월디스
글로벌마케팅팀
박혜윤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