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 대시 무료 체험 워크숍 개최

뉴스 제공
마르시스에듀
2018-01-18 14:00
서울--(뉴스와이어)--마르시스가 16일과 17일 양일간 아이들을 위한 리얼 코딩 로봇 대시(Dash)의 국내 정식 교재 ‘놀면서 배우는 코딩 Dash’ 발간 기념 무료 체험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을 대상으로 2회 워크숍, 17일 코딩 강사 및 교육 관계자 대상 1회 등 총 3회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참가 신청자가 몰려 추가로 워크숍을 개설했다.

마르시스는 대시가 이미 미국과 선진국의 1만2000여개 초등학교에서 STEAM 교육의 일환으로 초등 교과목과 연계하여 수업 커리큘럼에 사용되고 있다며, 이번 워크숍은 교재 발간을 기념하면서 STEAM 교육에 최적화된 교구로서의 대시를 소개하고 한국에서도 교과목과 연계할 수 있는 대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대시 교재 발간 무료 체험 워크숍을 시작으로 마르시스는 소프트웨어 교육 전문기업 코드스케치와 함께 2월 27일(화)까지 매주 1회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대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특강은 마르시스가 교육 시설 제공 및 전반적인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코드스케치는 교육을 담당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서 ‘마르시스 예약’을 검색하면 마르시스가 진행하는 모든 코딩 관련 특강을 확인할 수 있다.

마르시스 개요

마르시스는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개발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1998년 시작되었다. 도전적인 벤처정신과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5년부터 Ozobot과 Dash 론칭을 시작으로 새롭게 교육 컨텐츠 및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다. 모든 사람들이 마르시스의 제품을 통해 배움을 얻고 그 과정 속에서 기쁨과 배움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마르시스가 추구하는 가치가 아이들의 미래를 만드는 코딩 교육과 창의력 교육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믿으며 마르시스의 교육 사업을 발판으로 한국 아이들의 창의력, 사고력, 문제 해결 능력 함양을 지향한다.

대시: http://www.dashedu.kr

웹사이트: http://marusysedu.kr/

연락처

마르시스
신규 아이템 유닛
권희나 대리
02-3445-3990(610)
070-5069-4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