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한방삼계탕 삼전동점, 송파구 어르신 초청 삼계탕 무료 나눔 행사 가져

하남--(뉴스와이어)--지호한방삼계탕 삼전동점이 1월 17일 서울시 송파구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하는 ‘지호한방삼계탕과 함께하는 사랑 한 그릇’ 행사를 진행했다.

지호한방삼계탕 삼전동점에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송파노인종합복지관 주최, 지호한방삼계탕 삼전동점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송파구 어르신 약 30명이 참석했으며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건강한 삼계탕을 대접해 드리는 형태로 열렸다.

지호한방삼계탕 삼전동점 점주는 “유난히 추웠던 올겨울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삼계탕을 대접해 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매장 오픈 1년 동안 많이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본사와 함께 많은 분께 받은 사랑을 널리 베풀고 나눌 수 있는 건강한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호한방삼계탕은 28년 전통의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로 장애인과 하남지역사회를 위해 매월 지속적으로 쌀 기부를 진행하는 등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지호한방삼계탕의 이영채 본부장은 침체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 우려를 표명하며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더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가맹점과 상생할 방법을 계속해서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지호한방삼계탕
마케팅팀
백혜정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