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츠, 신임 CEO로 칼 머겔 임명

15년에 걸친 소프트웨어·데이터·IT 기업 임원 경험을 가진 머겔 신임 CEO 임명으로 스태츠 성장 기대

뉴스 제공
STATS LLC
2018-01-19 13:1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데이터 및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 스태츠(STATS)가 소프트웨어 업계 베테랑 칼 머겔(Carl Mergele)을 신임 CEO로 영입한다고 발표했다.

머겔은 소프트웨어 업체들의 경영 책임을 맡아서 글로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내고 뛰어난 고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성장을 거두는데 폭넓은 경험을 갖고 있다. 2016년 11월 머겔은 뉴욕증권거래소 상장기업인 렉스마크(Lexmark International, Inc.)의 소프트웨어 부문 임원을 맡았었다. 이 회사는 매각 전 4년에 걸쳐 수 차례의 소프트웨어 부문 M&A를 거치다가 사모펀드 컨소시움에 36억달러에 매각된 바 있다. 그는 또 사모펀드 비스타(Vista) 소유 하의 다른 소프트웨어 업체에서 CEO를 지내기도 하고 지금은 20개가 넘는 기업체에서 이사회 이사 직을 맡고 있다.

머겔은 스포츠 팀, 리그, 브랜드 등을 아우르는 스태츠의 고객사들을 위해 자사의 분석 툴 및 첨단기술을 통해 최고 품질의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회사의 성장에 한층 더 박차를 가하려 시도하고 있다.

스태츠의 신임 CEO 머겔은 “스태츠의 경영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기 그지 없다”며 “CEO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은 우리 고객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태츠는 세계 최고 최대의 스포츠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고 이를 통해 우리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데 전력을 기울이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스태츠(STATS) 개요

스태츠는 스포츠 정보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스포츠와 기술 양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 기술기업, 리그 및 수십 개의 세계선수권 팀들이 승리를 얻기 위해 스태츠와 함께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플랫폼을 스태츠 스포츠VU®(STATS SportVU®)와 광범위한 브랜드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비디오 분석, 스포츠 콘텐츠와 검색, 플레이어 트래킹과 결합시킨다. 라이브 스포츠 데이터 분야의 선구자인 스태츠는 업계 혁신을 위한 노력을 가속화 하여 팀 경기력과 팬 경험을 함께 향상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stats.com)와 트위터(@STATSEng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170061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ts.com

연락처

스태츠(STATS)
리드 핀들레이(Reed Findlay)
+1 847-583-2642
mediarelations@sta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