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전국 수험생에게 ‘과학탐구 강좌 무료 프로모션’ 실시

2월 5일까지 수능을 준비하는 전국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원하는 과학탐구 개념 강좌 선택해 1인 1강좌 무료 수강 혜택

뉴스 제공
디지털대성 코스닥 068930
2018-01-22 10:01
서울--(뉴스와이어)--통합 교육 기업 (주)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전국 수험생을 대상으로 과학탐구 모든 강사의 개념 강좌 중 원하는 강좌 1개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과학탐구 강좌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훈구, 윤도영, 김지혁 강사부터 안철우, 정수민, 이훈식, 박정호, 우마리아 강사까지 과학탐구 전 강사가 참여해 수험생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대성마이맥은 수험생들이 원하는 과학탐구 강좌를 직접 수강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강사와 콘텐츠를 선택해 공부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과학탐구 무료 수강’ 프로모션은 2월 5일까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전국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은 과학탐구는 특히 개념이 중요한 영역이기에 이번 개념 강좌 무료 지원이 수험생들의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과학탐구 전 강사진이 참여해 과목별 탄탄한 강사진 구성과 함께 과학탐구 만점에 특화된 콘텐츠의 힘을 수험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과학탐구 강좌 무료 프로모션’ 신청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http://www.mimacstudy.com

웹사이트: http://www.digitaldaesung.com

연락처

디지털대성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