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드시스템,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 2018 홍콩 국제문구전시회에서 선보여

200여건의 바이어 상담 진행 등 글로벌 스마트 오피스산업 관계자들로부터 호평

뉴스 제공
아이가드시스템
2018-01-22 11:30
서울--(뉴스와이어)--모니터 보안필름 전문기업 아이가드시스템이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8 홍콩 국제문구전시회’에 참가해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을 출품,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고 22일 밝혔다.

아이가드시스템은 데스크탑과 노트북에 적용 가능한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과 스마트폰 보안필름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부스 전면에 보안필름을 적용한 대형 LED 모니터와 노트북을 전시해 많은 참관객의 관심과 발길을 유도했다. 또한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 샘플을 배포하여 품질과 기능을 직접 테스트할 기회도 마련했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은 걸이형과 부착형 2가지 디자인이며, 정면에서는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지만 측면에서는 화면을 어둡게 하여 개인정보를 보호해 주는 기능과 눈 건강을 보호해 주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아이가드시스템 이승훈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이가드시스템 시크릿뷰의 우수성을 알리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게 돼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며 “올해는 더욱 적극적인 영업전략과 투자를 통해 해외 시장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18회째인 홍콩 국제문구전시회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전시회이다. 주요 전시 품목은 유아용품, 학용품, 필기도구, 문구류, 사무용품이다. 올해는 총 15개국 257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총 2만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들이 전시장을 찾았다.

아이가드시스템 개요

2000년에 설립된 아이가드시스템은 의료용/방송용 모니터 광학필름 및 정보보안필름 전문 기업이다. 다수의 특허와 우수기업인증 취득으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았으며, 자체 공장 및 R&D 센터를 운영 중이다. 아이가드시스템은 자체 브랜드인 SecretView를 통해 컴퓨터/노트북/스마트폰 모니터 보안필름을 선보여 국내 정보보안 시장의 흐름을 빠르게 주도하고 있으며 미주, 유럽시장 등 꾸준한 수출로 시장 점유를 확대하며 글로벌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yeguard.net

연락처

아이가드시스템
홍보팀
070-4923-68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