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 다이아몬드, 콘서트 투어 은퇴 발표…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 투어 일정 취소

전설적인 아티스트 닐 다이아몬드, 작사·녹음·신규 프로젝트 진행은 계속할 예정

뉴스 제공
DRPR
2018-01-24 10:5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닐 다이아몬드(Neil Diamond)가 최근 파킨슨병 진단을 받고 콘서트 투어 은퇴를 결정했다고 23일 발표했다.

파킨슨병 발병으로 인해 다이아몬드는 이동 및 대규모 공연이 불가능해졌지만 작사, 녹음, 신규 프로젝트 개발은 계속할 예정이다. 다이아몬드의 50주년 기념 투어의 세 번째 구간으로 올 3월에 진행 예정이던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 콘서트는 의사의 조언에 따라 취소됐다.

닐 다이아몬드는 “어쩔 수 없이 콘서트 투어 은퇴를 발표하게 되어 낙심이 크다. 그래도 지난 50년 동안 대중 여러분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어 영광이었다. 티켓을 구매하시고 콘서트에 오려고 계획하신 모든 분들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 앞으로도 작사, 녹음, 기타 프로젝트 개발은 오랫동안 활발하게 계속할 생각이다. 충성스럽고 헌신적인 전세계 청중들께 감사 드린다. 그 동안 지지해주고 격려해주신 것에 대해 늘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 여러분 덕분에 이번 생은 ‘좋고, 또 좋고,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2017년 11월 TEG 데인티(TEG Dainty)의 발표에 따르면 50주년 기념 투어 중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 공연은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의 수많은 야외 경기장과 공연장 및 와인 쇼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이는 다이아몬드가 2017년 미국과 유럽에서 판매한 50주년 기념 투어의 세 번째 구간에 해당한다.

TEG 데인티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폴 데인티(Paul Dainty)는 이번 투어 취소 발표를 하면서 “닐이 파킨슨병으로 인해 투어 은퇴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큰 충격과 슬픔을 느꼈다”며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에서 열릴 예정이던 닐의 수많은 공연을 홍보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 중 한 명이며 우리를 비롯해 그의 수많은 팬들은 그가 지구 반대편에서 공연하던 모습을 그리워하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닐 다이아몬드는 1월 24일에 77번째 생일을 맞이하며 1월 28일에는 레코딩 아카데미(Recording Academy)가 선정한 명망 높은 평생 공로상(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수상할 예정이다.

환불 정보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 (관련된 경우 티켓 보험료를 포함해)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구매한 티켓은 전액 환불될 예정이므로 티켓 구매자는 별도의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다. 환불된 금액이 계좌로 입금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

현금 및 Eftpos(은행 POS) - 현금이나 EFTPOS로 티켓을 구매하신 분께는 티켓텍(Ticketek)이 환불과 관련해 연락을 드릴 예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220067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DRPR
데보라 라델(Deborah Radel)
deborah@drp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