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강원·충청 지역 고교 교사 대상 ‘KU입학올인원’ 열어

뉴스 제공
건국대학교
2018-01-24 15:40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 입학전형센터(센터장 양찬호)가 수도권 이외 지역 교사와 학부모들에게 맞춤형 입학 전형 정보를 제공하고 대학 진학과 진로 탐색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강원·충청 지역 고교 교사들을 대상으로 ‘KU입학올인원(All-in-one)’을 열었다.

지역 교사와 학부모들에게 맞춤형 대입 전형 정보를 제공하는 고교-대학 연계 강화 프로그램인 KU입학올인원은 지난해 광주를 시작으로 전주, 대구, 울산, 부산 등에서 진행됐다.

11일 강원 강릉 씨마크 호텔에서 열린 이번 강원 지역 KU입학올인원은 총 20개 고교 교사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학년도 전형결과 안내 △학생부종합전형 평가의 이해 △모의서류평가 안내 △평가 결과 발표 및 종합 논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18일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 대연회장에서 진행된 충청 지역의 경우 충북, 충남 지역뿐 아니라 인근 지역인 대전과 세종 지역의 학교 및 교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40여개 고교에서 70여명이 참석했다.

건국대 장교식 입학처장은 “지방에 위치한 고교의 경우 상대적으로 입시 정보가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각 지역의 대상별 맞춤 전형 정보를 제공하게 됐다”며 “지역의 우수 인재들에게 꿈과 비전을 갖게 하는 계기가 되고 지역 인재들이 보다 많이 진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안을 찾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