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블루투스 스피커 ‘잭슨’ 출시

작지만 강한 사운드로 승부

서브우퍼 탑재로 웅장하고 부드러운 사운드 실현

ARTIFICIAL LEATHER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 살려

뉴스 제공
디자인 코스닥 227100
2018-01-25 09:30
서울--(뉴스와이어)--코끼리 보조배터리와 블루투스 제품으로 유명한 디자인 주식회사(대표 성재원)가 블루투스 스피커 잭슨(JACKSON)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잭슨 블루투스 스피커는 ‘마이클 잭슨’을 모티브로 그가 무대에서 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 중 중절모에 상징적 의미를 부여하여 네이밍하였다. 또한 그의 변화무쌍한 모습에 맞춰 블랙,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총 4가지의 색상으로 제작하여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인테리어 효과 또한 극대화하였다.

스피커의 성능은 사운드가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잭슨 블루투스 스피커는 서브우퍼를 탑재하여 부드러운 고음과 강력한 저음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깨끗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구현하는 데 성공하였다.

잭슨 블루투스 스피커는 심플한 디자인과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성을 더한 제품으로 뒷면엔 고급스러운 인공 가죽을 사용하여 더욱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충전이 진행되며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2.5시간, 최대 재생 시간은 3.5시간, 최대 대기 시간은 6시간을 자랑한다. 블루투스 연결 최대 거리는 10m이며 잭슨 스피커에 제공되는 가죽끈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위치에 걸어 간편하게 음악을 듣거나 보관할 수 있다.

디자인 전략기획팀 김륜 팀장은 “잭슨 스피커는 디자인적인 측면과 스피커에 어울리는 사운드를 동시에 실현하기 위하여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완성되었다”며 “크기는 작지만 강한 사운드를 실현하였고 언제 어디서나 부러움을 사며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까지 완성해 퀄리티의 사운드에 깜짝 놀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실내나 야외에서 더욱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를 통하여 정확히 전달되는 음질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잭슨 스피커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했다. 현재 보조배터리, 가정용 및 차량용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폰 악세사리 디자인 및 개발,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 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쳐기업을 인증받았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 http://kokiripower.com/product/jackson_210/

웹사이트: http://kokiripower.com/

연락처

디자인
전략기획팀
김륜 팀장
070-7812-08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