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국방부 백신공급 계약 체결
국방부 백신공급 계약은 15만명 이상의 사용자 및 2000대의 서버에 백신을 공급하는 건으로 하반기 최대규모의 프로젝트로 알려져 왔으며, 이에 하우리를 비롯한 안철수 연구소, 뉴테크웨이브, 지오트, 잉카인터넷 등 국내 5개 백신업체가 사업자 선정에 참여하여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보여왔다.
이러한 치열한 경쟁속에서 하우리가 최종 계약자로 선정된 것에 대하여 하우리 측은 “그동안 각 백신프로그램의 성능 비교가 자사제품의 홍보방식으로 이루어져 실제적으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던 상황이었다” 며 ”백신프로그램의 종합 평가전으로 치뤄진 국방부 BMT의 결과로 하우리의 기술력이 객관적으로 우위에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하우리에서는 국방부 계약 체결 등의 성과에 힘입어 하반기 제품성능 강화를 위한 다양한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의 결과물로 기존 서버용 통합보안제품보다 성능이 향상된 윈도우 파일서버 업그레이드 버전과 스팸 메일 차단의 기능이 보강된 노츠용 메일솔루션 업그레이드 버전 등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기능들이 개발 완료되어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김기린 (주)하우리 대표이사는 “현재 전 임직원이 안정적인 고객지원 및 기술개발을 위하여 전심으로 노력하고 있는 만큼 이에 따른 성과가 계속적으로 가시화 될 것’이라고 말하고 “앞으로 펼쳐질 하우리의 도약을 주목해달라”고 포부를 덧붙혔다.
하우리 개요
하우리(대표 김희천, www.hauri.co.kr)는 1998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백신솔루션 개발업체이다. 서비스 제품군으로는 백신(Anti-Virus) 솔루션, 서버 보안(Secu OS)솔루션, 모바일 보안솔루션, 데이터 삭제 솔루션 등이 있으며, 국내 주요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 뿐 아니라 일본, 남미 등에 제품을 활발하게 공급하고 있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uri.co.kr
연락처
하우리 홍보담당 대리 유지윤 828-0795 / 011-9922-5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