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기업인들 위한 ‘Forum 5i’ 5월 31일 개최

스타트업과 VC 만남의 장

뉴스 제공
오랑앤오랑
2018-01-25 15:59
서울--(뉴스와이어)--제21회 Forum5i 행사가 프랑스 그르노블의 세계무역센터(Congress Center)에서 5월 31일 개최된다.

주요 혁신 업체들과 협력하여 그르노블 알프스 메트로폴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유럽을 넘어서 전세계의 ICT, 생명공학 및 클린텍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동종 업계 기업 간의 최고의 네트워크 무대이다. Forum5i는 1998년 이후 매년 약 600명이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 역시 전세계 기업인 및 VC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포럼에는 각 분야 수석 전문가들로 구성된 약 70여명의 전문가 집단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선발위원회는 시장 잠재력이 크고 혁신적인 20~25개의 벤처기업을 선정하며, 선정된 기업은 전문가 및 VC에 피칭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 지역 연구소의 최신 혁신 기술을 전시하는 기술 쇼케이스에서 보여줄 올해의 프로젝트는 Deep Tech이다. 이 전시회는 지역 연구의 활력과 더불어 혁신의 다학제적(多學際的)이고 높은 잠재력을 선보인다. 2017년에는 La Casemate*와 협력하여 스마트 산업 분야에 초점을 맞춰 진행한 바 있다.

* La Casemate: 프랑스 알프스 심장부에 위치한 그르노블의 과학 센터로 과학 문화 전파를 위해 전시회, 워크셥 및 다양한 디지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한 2018년 혁신 분야의 기술적 문제를 다루는 워크샵을 통해 벤처 기업 및 VC들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그르노블 알프스 메트로폴의 Invest in Grenoble-Alpes의 공식 한국 파트너사인 오랑앤오랑(글로벌 사업개발 및 사업매칭)은 이 행사를 통해 기술력을 갖춘 국내 스타트업의 유럽 진출 및 협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orang.co.kr

연락처

오랑앤오랑
양혜원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