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소리드림, 바이럴 영상 100만뷰 돌파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에 공개한 바이럴 영상이 한 달 만에 100만뷰 넘으며 큰 인기

소리드림으로 변화된 학생들의 회화 실력에 놀라는 외국인의 모습 담겨

미드, 예능, 팝송과 같은 미국 현지 콘텐츠를 활용한 소리드림 강의 방식 호평

뉴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2018-01-26 09:16
서울--(뉴스와이어)--에스티유니타스의 영어회화 브랜드 ‘커넥츠 소리드림’이 2일 공개한 외국인의 소리드림 리뷰 영상이 누적 조회 수 100만을 돌파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리드림이 제작한 바이럴 영상은 한국인의 영어 실력에 대한 아쉬움을 갖고 있는 외국인들이 소리드림을 통해 변화된 학생들의 모습을 평가하는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소리드림만의 차별화된 학습법을 보고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외국인의 입장에서 보았을 때 어떤 부분이 효과적인지 의견을 나누는 내용도 함께 다뤄졌다.

소리드림 바이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미드와 노래로 회화를 배우는 소리드림의 학습 방법이 상당히 재미있어 보인다”, “소리드림 학습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보니 다시 한번 회화 공부에 도전하고 싶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소리드림은 미드, 예능, 팝송과 같은 미국 현지 콘텐츠를 활용해 미국인들이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표현들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0명이 넘는 수강생들의 소리드림 수강 비포&애프터(Before & After) 영상이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을 만큼 실제 회화 실력의 변화를 이끌어 내는 강의로 알려져 있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온라인전략그룹장은 “영어에 대해 보다 솔직하고 객관적인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외국인의 시각에서 소리드림만의 차별화된 학습법과 효과를 평가 받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영어를 공부했어도 쉽게 늘지 않는 회화 실력이 고민이라면 1만건이 넘는 압도적인 수강후기로 증명된 소리드림과 함께 실질적인 변화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tunitas.com

연락처

에스티유니타스 홍보대행
KPR
박수연
02-3406-2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