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월디스, 홍콩관광청 주최 ‘홍콩 MICE 탑 에이전트 어워드’ 수상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1-29 09:00
서울--(뉴스와이어)--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가 23일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7 홍콩 MICE 탑 에이전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홍콩관광청 주관의 ‘2017 홍콩 MICE 탑 에이전트 어워드’는 MICE(Meeting, Incentive trip, Convention, Exhibition&Event) 행사 건으로 많은 인원을 홍콩으로 유치했던 탑 10 여행사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CJ월디스는 2017년 동안 다수의 기업 행사를 홍콩으로 유치,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1등을 수상하였다. CJ월디스는 상금과 상패 및 인증서를 수여 받았으며, 3월에 홍콩에서 진행되는 TAAP 시상식 및 팸투어의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CJ월디스는 자사만의 특전 혜택과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친근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서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라며 이러한 부분들이 높게 평가된 것 같아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씨제이월디스(CJ월디스) 개요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CJ월디스
글로벌마케팅팀
박혜윤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