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월디스, 각양각색 동남아 겨울 여행 기획전 진행… 다양한 특전 제공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1-31 09:30
서울--(뉴스와이어)--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가 겨울 여행으로 선호도가 높은 동남아 지역의 여행 상품 및 해외 호텔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CJ월디스는 홍콩, 방콕 등 동남아 인기 지역별 호텔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특전을 선보인다.

우선 홍콩, 마카오 호텔 기획전을 통해 옥스퍼드 카드, 스타페리 탑승권이 담긴 트래블 팩을 증정하며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자들의 편의를 위한 T라운지를 무료로 개방한다.

방콕, 파타야 해외 호텔 기획전은 기간 한정의 특가 호텔 상품들을 선보이며 쉐라톤 그랜드 수쿰빗 호텔을 18만2천원부터, 소 소피텔 방콕을 21만3천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각 호텔별로 식사 제공, 입장권 증정 등의 특전도 확인할 수 있으며 허니문으로 각광받고 있는 태국 코사무이 호텔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해외 호텔 예약 시 상품 결제 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모바일 결제 시 5%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유 여행의 필수품인 맵 북도 제공하여 고객 여행의 편의를 더해 준다.

한편 신밧드의 모험 속 보물섬의 배경이자 세계문화유산과 신비로운 자연 환경을 만나볼 수 있는 스리랑카 기획전도 열렸다.

스리랑카 기획전은 여행 일정 동안 한국어에 능숙한 현지 가이드와 동행하며 시기리야, 담불라 등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을 돌아볼 수 있다. 또한 최소 인원 8명으로 출발 가능한 일반 상품과 달리 4명만 모객이 완료되면 무조건 출발 가능한 상품으로 패키지 고객의 모객 부담을 줄였다.

스리랑카 기획전 결제 고객은 상품 결제 금액의 2%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면세점 할인 쿠폰, 여행자 보험 가입, 씨제이월디스만의 혜택을 담은 Trend ONE 여행팩 등을 받을 수 있다.

씨제이월디스 개요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CJ월디스
글로벌마케팅팀
박혜윤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