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슨, 학생들의 비용 절감을 위해 캠퍼스 서점들과 협력

뉴스 제공
NELSON
2018-01-31 17:35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캐나다 최고의 교육 출판사 넬슨(NELSON)이 소매 서비스 사업부를 만들고 캐나다 교육에 변화를 가져올 신규 프로그램 2개를 개설하기로 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캠퍼스 서점들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탄생한 공급자 재고 관리(Vendor Managed Inventory: VMI) 프로그램과 새 교과서 대여 프로그램은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수준의 효율성을 실현하여 학생들이 보다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 해주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은 내용은 캠퍼스 서점들을 위한 캐나다 유일의 컨퍼런스 겸 무역 박람회인 BiiG에서 30일 발표됐다.

이 내용은 넬슨이 올 한 해 극적인 변화를 이끌어갈 것임을 보여준다. 10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넬슨 출판사와 캐나다 교육 시스템은 일련의 전략적 인수, 제휴, 새로운 서비스 제공을 통해 거듭나고자 한다.

넬슨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스티브 브라운(Steve Brown)은 “넬슨은 캐나다 전역에서 교육 사업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대학생들은 몇 년 후면 캐나다 경제 번영을 이끄는 주역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대학생들이 잠재력을 모두 발휘하도록 도와야 하며 대학생들이 보다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 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공급자 재고 관리(VMI) 프로그램은 캠퍼스 소매업체들과 일년 이상 광범위한 협의를 거친 결과물이다. 이 협의를 통해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자료를 제대로 공급받지 못하게 하는 서점들 고유의 물류 문제를 표면화시킬 수 있었다. VMI는 교육 자료 업계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맞춤형으로 만든 정교한 공급망 관리 솔루션이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의 대학 커뮤니티 서비스 부문 관리 책임자 데비 하비(Debbie Harvie)는 “넬슨의 VMI 프로그램은 교과서 주문 및 조달 과정 관리에 있어 다른 업계의 성공 사례를 차용해 교과서 관련 업무에 적용하는 새로운 접근법이다”며 “VMI를 통해 우리는 항상 적절한 수량의 책을 서점에 비치해놓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출판사와 서점이 협업을 통해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는 훌륭한 사례다”고 덧붙였다.

넬슨의 교과서 대여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넬슨의 두 번째 주요 사업이다. 2017년 3월 넬슨은 넬슨이 출간하는 교과서들의 가격을 향후 절대 인상하지 않기로 발표하는 전례 없는 조치를 취했다.

VMI와 마찬가지로 교과서 대여 프로그램 역시 캠퍼스 서점들과의 협력을 통해 탄생했으며 캐나다에서는 최초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이 새 교과서를 구입하는 것보다 적절한 가격에 교과서를 빌릴 수 있게 함으로써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서점들이 이행하기에 간편해서 넬슨 뿐 아니라 모든 출판사의 교과서를 아우르게 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서점들은 추가 인력을 투입하지 않고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스티브 브라운은 “VMI 및 소매 프로그램을 주로 진행하게 될 넬슨의 신규 소매 서비스 사업부는 우리 회사가 캐나다의 교육 산업을 변화시키고 현대화하고자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준다”며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어 교육 경험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이 내일의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일조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넬슨(NELSON) 개요

넬슨은 캐나다 최대 규모의 선두적인 교육 출판사다. 넬슨은 평생 교육의 진화를 믿으며 모든 학생/교사/강사가 학습 성공을 위해 필요로 하는 바를 지원하는 양질의 혁신적인 솔루션 창출에 사업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넬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Nelson.com 을 참조하거나 넬슨의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13000518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m/

연락처

넬슨(NELSON)
저스틴 E 레이(Justine E. Rae)
justine.rae@nelson.com
+1 416-752-9100(내선 6305)

미디어 프로파일(Media Profile)
존 티보도(John Thibodeau)
john.thibodeau@mediaprofile.com
+1 416-342-1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