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아이 러브 마이 룸’ 아이방 문화 세미나 개최

2월 24일 일룸 본사에서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 대상 ‘아이가 사랑하는 아이방 문화’ 제안

대한민국 대표 육아 멘토 서천석·오은영 박사와 일룸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의 강연으로 구성

1월 31일부터 2월 19일까지 일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2-01 09:22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 러브 마이 룸(i love my room)’ 세미나를 실시하고 ‘아이가 사랑하는 아이방 문화’를 제안한다.

최근 론칭한 ‘일룸의 원칙으로 완성한 학생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아이가 자신의 공간을 사랑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그간의 학생방이 단순히 아이의 학업 성취에 집중한 부모의 바람으로 꾸며졌다면 일룸은 방의 주인인 아이가 마음껏 상상하고 생각의 나래를 펼쳐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줘야 한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번 세미나는 2월 24일 서울 송파구 오금동 일룸 본사에서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는 2월 19일까지 일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월 20일에 발표한다.

세미나는 오전과 오후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전에는 행복한 아이연구소 서천석 소장이 ‘소통하는 부모, 자신감 있는 아이’를 주제로, 오후에는 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 오은영 박사가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를 주제로 아이와 제대로 소통하는 법에 대한 유익한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 세션별로 일룸 라이프스타일 전문가가 일룸 학생방의 비전과 학생방 가구에 대한 철학 등을 소개한다.

일룸은 지금껏 자신의 바람에 맞춰 아이방을 꾸몄던 부모들의 인식을 환기시켜 주고 아이가 가장 오래 머무르고 싶어하는 공간이 되는 아이방 문화를 확산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룸은 자녀에게 좋은 방을 선물해 주고자 꼼꼼히 따져보는 부모와 실제 사용하는 아이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룸의 학생방 가구는 아이들의 생활 공간에서 아이들과 함께 자라는 믿을 수 있는 가구를 만들고자 설계부터 제조까지 직접, 제대로 만든 가구를 선보이는 일룸의 원칙이 고스란히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일룸은 학생방 가구 시리즈로 △학습부터 놀이까지 아이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고 유연하게 가구 배치를 바꿔 가며 생활할 수 있는 ‘로이 시리즈’ △소재나 마감 등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꼼꼼하게 제조한 ‘링키플러스 시리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해 세심하게 설계한 ‘이타카네오 시리즈’ 등 총 3가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안나민 과장
02-3406-21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