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유럽 대표 기차 상품 한시적 할인 프로모션 실시

독일 철도 패스, 3월 28일까지 최대 20% 할인… 기존에 없었던 2일 패스도 한시적 출시

유럽 대표 초고속 열차 탈리스, 2월 20일까지 최저가 요금 프로모션 진행… 2등석 39유로부터

유레일 패스, 이번 프로모션 기간 한정 최초 성인 2등석 패스 출시

뉴스 제공
레일유럽
2018-02-01 14:00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철도 상품 글로벌 배급사 레일유럽이 유럽 대표 기차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는 2018년 첫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독일 철도 패스’, ‘유레일 패스’, ‘탈리스 구간권’ 등 인기 기차 상품을 할인하고, 파리 근교에 위치한 쇼핑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La Vallée Village)’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봄 맞이 독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지금이 기회다. ‘독일 철도 패스’ 중 3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는 10% 할인, 7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는 20% 할인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에 없었던 2일 연속 및 선택 사용 패스가 한시적으로 출시된다. 패스 구입이 가능한 프로모션 기간은 3월 28일까지이며 여행 가능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네덜란드, 벨기에, 독일, 프랑스 4개국의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유럽 대표 초고속 열차 ‘탈리스(THALYS)’ 역시 최저가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탈리스 1등석은 79유로부터, 2등석 티켓은 39유로의 할인된 금액부터 만나 볼 수 있다. 할인 티켓은 2월 20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유럽의 28개 국가를 기차 여행으로 자유롭게 다닐 수 있는 ‘유레일 패스’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성인 2등석 패스를 출시한다. 성인 2등석 패스가 없었던 ‘유레일 글로벌 패스’, ‘유레일 3/4개국 셀렉트 패스’, ‘세이버 패스’의 경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성인 2등석 금액으로 합리적 여행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패스는 2월 26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발권일로부터 11개월 이내에 개시하면 된다.

레일유럽에서 1등석 또는 2등석 프랑스 기차 티켓을 예매했다면 파리 근교에 위치한 프랑스 럭셔리 쇼핑 아울렛 ‘라 발레 빌리지(La Vallée Village)’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이번 프로모션에서 열려 있다. 프랑스 기차 티켓 구매자는 아울렛 내 모든 매장에서 최소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70개 이상의 매장에서 봄/여름 컬렉션의 20% 추가 할인과 파리에서 아울렛까지 무료 왕복 셔틀 운행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월 4일까지 프랑스 기차 티켓을 구매한 이용객에게 가능하며 이용 기간도 동일하다.

한편 지난해부터 진행된 영국철도 패스 20% 할인 프로모션도 2월 20일까지 계속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국철도 패스, 영국철도 잉글랜드 패스, 영국철도 서남부 패스, 영국철도 스코틀랜드 스피릿 패스 등에 한해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행 가능 기한은 2월 28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레일유럽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일유럽 개요

레일유럽은 프랑스 국영 철도청(SNCF)과 스위스 연방 철도청(SBB)의 투자기업으로 전세계에 유럽 철도 상품(유레일 포함)을 공급한다. 프랑스 파리에 주재하고 있고 한국 대표 사무소는 홍보/마케팅 등을 담당하며 간접 세일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aileurope.co.kr

연락처

레일유럽
한국사무소
02-3789-6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