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터넷닷컴, ‘입소문 & 바이러스 마케팅 컨퍼런스 2005 October’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소비자가 구매를 할때 가장 영향력을 미치는 마케팅 방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입소문 마케팅과 바이러스 마케팅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 '입소문 & 바이러스 마케팅 컨퍼런스 2005 October'가 10월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 역삼역 포스틸에서 열린다.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 www.bizdeli.com)와 IT 전문 미디어 코리아인터넷닷컴(대표 예병일korea.internet.com)이 함께 개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버즈 마케팅을 성공으로 이끄는 여섯 가지 비밀, 입소문 마케팅 켐페인 실제 기획 및 실천 전략, 입소문 마케팅을 위한 7가지 고객군 및 고객별 입소문 마케팅 접근 방안, 한국형 입소문 마케팅 성공 전략과 입소문 마케팅 성공 사례 등 총 8세션으로 진행된다.

지아지오 커뮤니케이션즈 구자룡 대표와 아이리버 영업 마케팅 이상원 팀장, 마케팅 공화국의 정재윤 대표 등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 6인을 모시고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 인터넷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 모든 기업의 의사 결정자 및 마케팅 담당자와 인터넷 마케팅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1일 열릴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10월 20일까지 플루토미디어 홈페이지(www.bizdeli.com)에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korea.internet.com

연락처

(주)플루토미디어
미디어사업부 김지영 과장
02)566-76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