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월디스, 다인 가족 맞춤 숙박 기획전 ‘우리 가족, 한방愛여행’ 리뉴얼 오픈

방 하나에 다인 가족 숙박 가능한 가족 여행 맞춤 기획전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2-05 09:00
서울--(뉴스와이어)--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가 가족 여행 숙박 문제 해결책으로 ‘우리 가족, 한방愛여행(이하 한방愛)’ 기획전을 리뉴얼 오픈했다. 한방愛 기획전은 방을 나눠 써야 했던 다인 가족 여행의 불편함을 포착하여 만든 맞춤 여행 서비스 상품이다.

CJ월디스는 이번 한방愛 기획전을 통해 방 하나에 최대 5인의 다인 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패밀리룸 또는 빌라를 보유하고 있는 호텔과 리조트를 모아서 선보이며, 예약을 원하는 상품이 없을 경우 여행 상담을 통해 예약 진행을 도와주는 1:1 맞춤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족 여행객 대상의 기획전인 만큼 가족 나들이 장소로 인기인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을 증정하며 여행길 혜택을 담은 CJ월디스의 Trend ONE 여행팩을 더블 증정한다.

CJ월디스는 가족 여행객들이 가장 불편함을 호소했던 이슈가 숙박 문제인 만큼 이번 기획전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함을 완화시키고 만족감을 높이는 상품을 만들어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CJ투어닷컴과 CJmall 오투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씨제이월디스 개요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CJ투어닷컴: http://www.cjtour.com
CJmall 오투어: http://tour.cjmall.com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CJ월디스
글로벌마케팅팀
박혜윤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