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멕스-테크 어워드, 전세계에서 출품 접수 시작

시멕스와 몬테레이공과대학교가 출범시킨 이니셔티브, 처음으로 전세계에서 제안서 받게 돼

시멕스-테크 어워드, 지난 7년 동안 멕시코 및 남미지역의 2만250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도움 줘

뉴스 제공
CEMEX, S.A.B. de C.V. 뉴욕증권거래소 CX
2018-02-02 17:55
몬테레이, 멕시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멕스-테크 센터가 2018 시멕스-테크 어워드(CEMEX-Tec Award) 출품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이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시멕스-테크 센터(CEMEX-Tec Center for Sustainable Development)’가 8년 만에 처음으로 멕시코와 그 밖의 남미지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프로젝트를 접수하는 것이다.

이번으로 8번째를 맞이하는 시멕스-테크 어워드는 해마다 지속 가능한 발전, 혁신 및 기업가정신과 관련하여 파급효과가 큰 제안서와 프로젝트를 개발한 기업가와 학생들을 표창하고 있다. 이 상은 자금과 전문 워크숍 및 네트워크 구축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시멕스-테크 어워드는 세계적 활동분야 중 두 가지 범주로 나뉘어지는데 그 중 하나는 ‘지역사회의 전환(Transforming Communities)’으로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전환을 제안하는 학부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다른 하나는 ‘사회적 기업(Social Entrepreneurs)’으로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적 기업이 될 가능성이 있는 체계적 변화를 고취하는 프로젝트 추진 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 어워드에 참가하고자 하는 팀들은 시멕스-테크 센터 웹 페이지(www.cdcs.com.mx)에 등록하고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업로드 해야 하는데 제안의 해당 범주를 명시해야 한다. 프로젝트 제출 마감 시한은 2018년 4월 30일이다.

지금까지의 역사를 통해 보면, 시멕스-테크 어워드는 4000명이 넘는 참가자들로부터 프로젝트를 접수 받았는데 16개국으로부터 1571건의 프로젝트가 제출되었다. 현재까지 상을 수상한 프로젝트 중 66건이 멕시코에서 나왔고 33건은 그 밖의 남미지역 국가에게 상이 수여되었다. 또한 이 프로젝트들은 멕시코와 남미지역의 2만2500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었다.

시멕스-테크 어워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등록 절차는 다음 사항 참조.

· www.cdcs.com.mx
· premiocemextec@cdcs.com.mx
· 페이스북: /PremioCEMEXTEC
· +52 (81) 8358 2000 (내선) 5225

시멕스(CEMEX)는 50여개 나라의 고객 및 지역사회에 고품질의 제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건축자재 회사다. 시멕스는 혁신적인 건축 솔루션, 효율성 증진 및 지속 가능한 미래 촉진을 위한 노력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는 사람들의 복지 향상에 대한 오랜 역사를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cemex.com 참조.

시멕스는 이 보도자료에 포함되어 있는 정보를 업데이트 하거나 수정할 어떤 책임도 지지 않는다. 시멕스에게는 참조한 혹은 이 보도자료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모든 제3자 웹사이트 혹은 웹 페이지의 콘텐츠에 대한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010067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mex.com

연락처

시멕스(CEMEX)
호르헤 페레스(Jorge Perez)
+52(81) 8888-4334
mr@cemex.com

시멕스-테크 어워드(CEMEX-Tec Award)
마리아나 사무디오(Mariana Zamudio)
+52 (81) 8358-2000(내선 5225)
mariana@cdcs.com.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