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KC-10 엔진 유지보수 프로그램 개시

CTS가 최근 수주한 장기 엔진 계약인 9년 간의 미 공군 계약에 따른 프로그램 개시

뉴스 제공
CTS Engines
2018-02-06 10:45
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중고 제트 엔진 유지보수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업체 CTS 엔진(CTS Engines, LLC)이 미 공군 KC-10 엔진 프로그램을 위한 미 공군 창고 준비상태 검토 과정을 완료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 과정의 완료로 CTS는 이전에 수주한 KC-10 엔진 유지보수 계약에 따라 미 공군의 KC-10 익스텐더(Extender) 공중급유기에 동력을 공급하는 CF6-50C2 엔진에 항공정비수리(MRO) 서비스를 즉시 제공하게 됐다. 2007년 CTS와 그 파트너인 록히드 마틴 커머셜 엔진 서비스(Lockheed Martin Commercial Engine Services, Inc.)는 9년 간 무한정 납품/불확정 수량 계약을 수주한 바 있다.

CTS 엔진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는 “KC-10 엔진 유지보수 계약의 개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에 중고 엔진 항공정비수리 서비스 제공 분야의 시장 선두업체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면서 우리 팀의 기술과 능력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탁월한 중고 엔진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업체로서 입지를 유지 및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KC-10 계약은 지난 12개월 간 CTS가 수주한 일련의 장기 엔진 정비 계약 중 가장 최근의 계약이다. 품질과 고객 만족을 위한 CTS의 노력은 주요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들로부터 인정받고 있고, 이러한 노력 덕분에 CTS는 다른 항공정비수리 관련 제휴업체 및 독립업체들보다 앞서 나가며 여러 건의 계약을 수주하고 있다.

CTS 개요

플로리다 주 포트 로더데일-할리우드 국제 공항(Fort Lauderdale-Hollywood International Airport) 옆에 위치한 CTS 엔진(CTS Engines)은 미국 연방항공청(FAA) 및 유럽 항공안전청(EASA)의 파트 145 수리센터이며 중고 항공 엔진 유지보수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다. CTS 엔진은 전세계 상업용 항공기 업체 및 군용 항공기 업체에 유지보수, 수리, 중정비,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품질에 대한 CTS의 노력과 헌신은 국제 항공 업계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tsengine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0500539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sengines.com

연락처

CTS 엔진(CTS Engines)
알레한드라 메사(Alejandra Meza)
+1 954-889-0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