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월디스, 10일 오쇼핑 플러스서 홍콩 홈쇼핑 방송 진행… 6대 특전 제공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02-09 10:00
서울--(뉴스와이어)--CJ가 만드는 여행 트렌드 CJ월디스가 10일, 오쇼핑 플러스에서 홍콩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2박 4일의 세미 패키지 상품이다. 최저가 39만9천원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모든 일정을 4성급 호텔에서 숙박하게 된다. 또한 딤섬, 광동식 식사 등 홍콩 현지식뿐만 아니라 한식 특식이 포함되어 있어 일정 내내 미식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항공은 합리적 저비용 항공사인 에어서울로 가격은 낮추고 실속은 높여 가성비 높은 상품가로 제공한다. 또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출발이 가능하여 일정 선택 폭도 넓혔다.

방송 중 예약자들에게는 6대 혜택도 제공한다. 홍콩의 대표 주전부리 ‘기화병가’, 라텍스 목베개, 홍콩 4G LTE데이터 유심칩, CJ월디스 Trend ONE 여행팩,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 SM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씨제이월디스 개요

CJ월디스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CJ월디스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CJ월디스
글로벌마케팅팀
박혜윤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