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쉬컴퍼니, 브이알존 신규 VR 게임 ‘령 : 저주받은 인형’ 론칭

브이알존 가로수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원탁 테이블 VR 게임

뉴스 제공
예쉬컴퍼니
2018-02-09 10:00
서울--(뉴스와이어)--예쉬컴퍼니(YESH Company, 대표 황의석)가 주력 VR 게임 콘텐츠인 헌티드 시리즈와 로스트시티에 이어 새로운 형태의 VR 게임 ‘령 : 저주받은 인형’을 브이알존(VROZNE) 가로수길점에 2월 중으로 처음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령 : 저주받은 인형’은 친구들끼리 원탁의 테이블에 모여 준비한 인형에 ‘령’을 소환하는 놀이를 하는 내용이다. 준비한 인형에 저주받은 ‘령’이 소환되어 소환된 ‘령’과 스무고개를 하며 ‘령’의 원한을 알게 되고, ‘령’의 저주로부터 벗어난다.

브이알존은 G-STAR 2017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 총기 컨트롤러와 VR 시뮬레이터를 결합한 헌티드 에피소드 3에 이어 테이블형 VR 게임 ‘령 - 저주받은 인형’을 추가로 론칭하여 일반적인 VR방과 콘텐츠의 질과 양이 다를 것이라고 밝혔다.

‘령 : 저주받은 인형’은 브이알존 가로수길점에서 최초 공개되지만 추후 약 110개의 샵인샵 매장 외 VR 카페형 10여매장에 추가로 론칭될 계획이다.

예쉬컴퍼니 남영시 부사장은 “VR 체험은 단순히 눈 앞의 VR 기기를 쓰는 것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브이알존은 다양한 VR 체험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도록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예쉬컴퍼니 개요

예쉬컴퍼니는 VR ZONE을 론칭하여 즐거운 가상현실(VR)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VR ZONE은 재미와 수익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VR 테마파크이다. 소비자를 위한 최적의 VR 경험을 고민했고, VR HMD(Head Mounted Display)와 시뮬레이터를 융합한 제품을 출시했다.

웹사이트: http://vr-zone.co.kr

연락처

예쉬컴퍼니
마케팅팀
최원복 대리
070-5101-3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