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 ‘제27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3월 3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맥세스컨설팅(대표 서민교)이 ‘제27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3월 3일부터 종각 소재의 맥세스컨설팅 교육장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핵심 인재 육성과 징벌적 손해배상 대응, 로열티 체계 구축 등을 통해 ‘프랜차이즈 제대로 배우자’라는 슬로건으로 크게 10가지의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제27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커리큘럼

1. 징벌적 손해배상
2. 로열티 체계
3. 상권 범위 설정 및 타당성
4. 예상 매출 제공 및 사법적 판단 내용
5. 데이터를 통한 가맹점 경영 관리
6. 판매 데이터를 통한 판매 촉진 마케팅
7. 비즈모델을 통한 가맹계약서 설계
8. FC 경영이념/FC 산업론/FC CRS
9. FC 교육 훈련 프로그램과 계약서 연계
10. FC 경영 기획

10가지 내용과 더불어 현장 중심의 커리큘럼과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이번 과정은 수강생들에게 약 40개의 선진 프랜차이즈 본사 시스템 열람 기회 및 수강생 개별 상담, 그리고 무료 방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지난해 발간된 ‘프랜차이즈 300대 브랜드 서바이벌 가이드(저자 서민교)’의 내용으로 우수 프랜차이즈 기업 진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교육 기간 동안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분석해 이슈를 이끌어내고 이에 따른 미션을 완수하는 ‘팀별 프로젝트’를 통해 업무 역량을 집중 강화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민교 맥세스컨설팅 대표는 “전문화된 교육을 받기 위해서는 검증된 교육기관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맥세스컨설팅 교육을 수료한 1천여명의 교육생들이 현장에서 최고의 업무 성과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수강 대상자는 프랜차이즈 본사 CEO, 본부장급의 실무 담당자, 대·중소기업 대리점 및 프랜차이즈 실무 담당자, 프랜차이즈업계 진출 희망자 등이며 접수 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맥세스컨설팅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세스컨설팅 개요

맥세스컨설팅은 2004년 설립되었으며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컨설팅 사업, 프랜차이즈 본사 대상 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1000여명이 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양성하였으며, 굴지의 기업을 대상으로 토탈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컨설팅, 기능별 시스템 구축 컨설팅, KPI 구축 컨설팅, M&A를 통한 시스템 재구축 컨설팅을 진행하여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xcess.co.kr

연락처

맥세스컨설팅
교육팀
이건희 연구원
02-549-2324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