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브랜드 프롬헨스, ‘German Design Award 2018’ 수상

뉴스 제공
프롬헨스
2018-02-13 09:00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 브랜드 브롬헨스(FROMHENCE)의 Watch 3701 및 Sunglasses 4701 제품이 9일 독일의 프랑크프루트 현지에서 진행했던 ‘German Design Award 2018’에서 각각 ‘Winner’ 및 Special Mention’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손목시계 ‘Watch 3701’과 선글라스 ‘Sunglasses 4701’은 패션잡화 제품을 조형적 요소 외에 사용함에 있어 가장 필요한 기능과 재료를 고려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Watch 3701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DEA Design Award 2016’의 Personal accessory 부분 Silver 수상에 이어 German Design Award에서 한번 더 제품 디자인의 우수함을 인정 받았다.

German Design Award는 2012년부터 시작되어 디자인 관련 전문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이다. 주목할 점은 개별 참가 지원을 받지 않고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인정 받은 제품을 주최측에서 직접 선정하여 초대 후 진행한다는 것이다. 그만큼 선정 및 심사 기준이 까다롭다.

한편 FROMHENCE는 기존 용도별 카테고리를 벗어나 금속 소재를 이용하여 점(퍼져나가는 것), 선(손을 대신하는 도구), 면(시공간의 구분)의 세가지 주제 안에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디자인 브랜드 이다. 손목시계, 선글라스와 같은 패션잡화 뿐 아니라 손톱깎이, 커트러리세트 등의 생활용품을 함께 유통 및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romhence.com

연락처

프롬헨스
영업/마케팅팀
강원석 팀장
02-6398-31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프롬헨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