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G, 신임 최고제품책임자 임명으로 경영진 강화

항공 정보 분야 선도기업으로서 기술과 제품 혁신 역량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뉴스 제공
OAG
2018-02-13 17:4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항공 정보 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인 OAG가 비풀 나쿰(Vipul Nakum)을 최고제품책임자(Chief Product Officer, CPO)로 임명함에 따라 경영진을 확대한다.

이번 신임 임원의 임명은 제품 전략, 혁신 및 성장을 위한 OAG의 또 하나의 중요한 투자를 의미한다.

필 캘로우(Phil Callow) OAG 최고경영자(CEO)는 “업계의 통합, 기술의 와해 및 급변하는 여행자들의 기대로 인해 세계 항공 및 여행 시장이 전례 없는 기회와 변화의 시기를 맞고 있다”며 “재능이 매우 뛰어나고 성공적인 기술 및 사업 중진인 비풀 나쿰을 추가로 영입함에 따라 회사가 이러한 기회를 더욱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기업가적 접근 방식을 통해 여러 정보 업체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실적을 올린 그의 임명은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증대할 수 있는 새로운 역량을 보강하려는 회사의 방침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쿰은 B2B(기업 대 기업) 정보, 분석 및 미디어 업계에서 가치를 창출하면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다. 그는 비상장 및 PE(비공개 기업투자) 기업의 제품 및 인수합병(M&A)에 대해 자문했다. 그는 리드 비즈니스 인포메이션(Reed Business Information)의 제품 개발 부문 총괄과 D&B, 모닝스타(Morningstar) 및 S&P글로벌(S&P Global)에서 고위직을 역임했다.

나쿰은 OAG의 CPO로서 제품 전략, 비전 및 혁신을 총괄하게 된다. 그는 또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하고 OAG의 기존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책임을 맡는다.

OAG의 이사로도 임명될 나쿰은 “OAG는 항공 및 기술 시장에서 인상적인 성장과 믿기 어려울 정도의 수요를 경험해 왔다. 이 회사 경영팀에 합류하여 매우 기쁘다”며 “OAG의 기존 선도적 위치를 바탕으로 사업 기회를 활용하고 매우 매력적으로 성장한 회사의 다음 단계 성장을 위해 핵심 역할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OAG 개요

OAG는 세계적인 디지털 항공 정보 회사로서 정확하고 시기적절하며 활용성이 높은 정보와 애플리케이션을 전세계 항공사, 공항, 정부 기관, 항공기 제조사, 컨설팅 회사, 여행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여행 전 분야에 걸쳐 제공하고 있다.

OAG는 900여 항공사와 4000여 공항의 최종 일정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해 세계에서 가장 방대한 항공여행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OAG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항공편 상황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연 5400만건 이상의 항공편 상황 최신 정보를 관리하고 있으며 14억건의 요청을 처리하고 일 3500만건 이상의 역동적인 항공 상황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OAG 웹사이트(www.oag.com)와 트위터(@OAG Avi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120064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ag.com

연락처

OAG
에스더 몰리나(Esther Molina)
+86 136 7179 3896
esthertsj@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