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신제품 ‘모션 매트리스’ 출시

슬로우, 매트리스 자체에 모션 매커니즘 적용하여 들뜨지 않는 착와감 제공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저상형 또는 일반 침대로 사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제품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8-02-19 08:27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신제품 ‘모션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자체에 모션 매커니즘을 적용한 일체형 제품으로, 기존 모션베드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프레임과 매트리스 사이의 공간으로 인한 불편함을 완벽히 보완해 들뜨지 않는 착와감을 선사한다. 또한 침대용 모터 분야 전 세계 1위 기업인 덴마크 리낙(LINAK)의 모터를 사용해 뛰어난 품질, 적은 소음과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초 저상형 모션 매트리스로, 바닥에 두고 사용하거나 기본으로 구성된 다리를 부착해 일반 침대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또한 각도 조절과 위치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이나 수면 습관에 따라 여러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싱글족은 각도를 조절해 리클라이너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부부의 경우 매트리스를 분리 및 부착하여 따로 또 함께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의 경우, 모션 매트리스를 바닥에 두고 토퍼와 조합해 저상형 패밀리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슬로우가 가지고 있는 폼 매트리스 재료와 기술력을 그대로 모션 매트리스에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내장재를 사용,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로 만들어 피부나 호흡기가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슬로우는 슬로우의 재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트리스 자체에 모션 매커니즘을 적용해 최상의 착와감을 제공하는 모션 매트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저상형 또는 일반 침대로도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슬로우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느린 잠의 가치를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슬로우 개요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는 퍼시스그룹의 철학을 계승해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 쓰면 쓸수록 쉼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브랜드다. 300일의 시간과 1천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와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폼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매트리스는 물론 내·외장재까지 건강하고 깨끗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누구나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커버를 함께 증정해 합리성까지 갖춘 슬로우는 지쳐있는 현대인에게 편안한 휴식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혜연 AE
02-3406-22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