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글로 스페이스 오퍼레이션즈, CASIS와 제휴 발표… 국제우주정거장으로 페이로드 운송

뉴스 제공
Bigelow Space Operations
2018-02-21 15:05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글로 스페이스 오퍼레이션즈(Bigelow Space Operations, 이하 BSO)가 국제우주정거장(ISS) 미국 국립연구소 관리자인 우주과학발전센터(Center for the Advancement of Science in Space, 이하 CASIS)와 협력관계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BSO는 공식적으로 ISS 국립연구소 사용자이며 업계, 학계 및 정부 고객들을 위한 우주선 유료화물인 페이로드(payload)의 통합을 촉진하게 된다.

이런 능력을 보유한 BSO는 다른 페이로드 통합 기업들과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데 이를 통해 이들 기업이 ISS 운영을 넘어서 스스로 역동적인 미래를 개척하고 성공적으로 고객을 발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BSO 스스로가 고객이 되어 어떻게 하면 CASIS를 도울 수 있는지 이해하기도 한다. 이는 CASIS가 앞으로 B3300 우주정거장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면 매우 중요할 수 있다.

BSO의 임무는 ISS 국립연구소의 서비스를 촉진하고 여타 페이로드 촉진 기업을 활성화하는 한편 ISS와 비글로 우주 정거장을 대상으로 새로운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이다. BSO는 최근에 부여 받은 CASIS 파트너 협약을 통해 이를 시작하게 된다.

대규모 상용 플랫폼 보유가 임박한 BSO는 ISS에서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다. BSO 경영진은 이런 경험을 통해 지구 궤도에 대한 현재 및 미래의 고객 수요를 더 잘 알고 싶어 하는데 고객 수요는 과학적이든 비과학적이든 ISS가 처리할 수 없는 대규모 운영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BSO와의 제휴를 통해 ISS 국립 연구소에 페이로드를 실어 나르는데 관심이 있거나 미래의 상업용 플랫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BSO에 문의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BSO는 ISS에서 개인 소유의 모듈을 보유, 운영하고 있는 최초의 기업이자 유일한 기업이다. 비글로 확장가능 활동 모듈(Bigelow Expandable Activity Module), 즉 BEAM은 최근 기간이 연장되어 ISS의 운영 자산을 추가시켰다.

비글로 스페이스 오퍼레이션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bigelowspaceops.com 참조.
비글로 스페이스 오퍼레이션즈 SNS: www.facebook.com/bigelowspaceops, www.twitter.com/bigelowspaceops, www.instagram.com/bigelowspaceops

비글로 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igelowaerospace.com 참조.
비글로 에어로스페이스 SNS: www.facebook.com/bigelowaerospace, www.twitter.com/bigelowspace, www.instagram.com/bigelowspac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00061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igelowspaceops.com

연락처

비글로 스페이스 오퍼레이션즈(Bigelow Space Operations)
게리 뷰캐넌(Gary Buchanan)
최고운영책임자
+1 702-639-4440
gbuchanan@bigelowspaceops.com
블레어 비글로(Blair Bigelow)
blair@bigelowspaceop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