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전문 e스포츠 의류 브랜드 H4X.gg, 기능성 장비 및 스트리트웨어의 데뷔 라인 공개

ESL 및 드림핵과 제휴

2월 24일 ESL 원 카토비체에서 고기능성 e스포츠 의류 라인 출시

뉴스 제공
Moniker, Inc.
2018-02-21 16:45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스포츠 의류 및 장비 업체 모니커(Moniker, Inc.)가 e스포츠 선수와 팬을 위해 고품질의 기능성 의류 및 캐주얼 스트리트웨어를 갖춘 최초의 e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H4X.gg(‘핵스’로 발음)를 출시했다.

H4X.gg은 세계 최대의 e스포츠 기업인 ESL, 세계 최대의 디지털 축제인 드림핵(DreamHack)과 제휴를 맺고 ESL 원(ESL One),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ntel® Extreme Masters), 드림핵 오픈(DreamHack Open), 드림핵 마스터즈(DreamHack Masters), 드림리그 2018(DreamLeague 2018)의 공식 의류 공급업체로서 2월 24일부터 25일까지 폴란드 카토비체에서 열리는 ESL 원(ESL One)에서 본격적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ESL의 글로벌 영업 및 사업개발 부문 수석부사장 베른하르트 목(Bernhard Mogk)은 “e스포츠 플레이어와 팬들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최초의 전문 e스포츠 의류 브랜드와 제휴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달에 열리는 ESL 원 카토비체에서 기능성 장비 라인을 최초로 선보이고 2018년 내내 열리는 ESL 행사에서 전체 라인을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H4X.gg 라인은 ESL 설립자인 옌스 힐거스(Jens Hilgers)와 패션 및 라이선스 산업에서 35년 이상 일해온 의류 및 제조 전문가 욘 웨인 구르만(Jon Wayne Gurman)이 이끄는 비트크래프트 e스포츠 벤처스(BITKRAFT Esports Ventures)의 열정적인 게이머들과 e스포츠 산업의 베테랑들이 개발한 브랜드다.

모니커의 최고경영자 욘 구르만은 “e스포츠 팬과 플레이어들은 전사이자 선수인 만큼 라이프스타일의 정신과 패션 감각이 깃들고 높은 기술력과 실용성을 갖춘 장비를 가질 자격이 충분하다”며 “경쟁에 나서는 게이머의 열정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H4X.gg는 e스포츠 챔피언들의 사고방식과 미의식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데뷔하는 H4X.gg 의류는 H4X.gg 웹사이트(https://h4x.gg/)에서 볼 수 있다. 이 컬렉션은 온라인으로는 H4X.gg(https://h4x.gg/)에서 구매 가능하고 2018년 내내 열리는 ESL 원,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드림핵 서킷에서도 살 수 있다.

모니커(Moniker) 개요

욘 구르만과 비트크래프트 e스포츠 벤처스는 의류 및 라이선스 부문에 대한 구르만의 이해, e스포츠 산업에 대한 비트크래프트의 전문 지식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2017년에 모니커를 설립했다. 모니커는 양측의 지주 회사이자 공동 관리 기업이다. 모니커는 시장에서 각각 다른 부분을 겨냥하는 e스포츠 의류 브랜드들을 거느리게 될 예정이며 첫 번째 브랜드인 H4X.gg를 전적으로 관리하고 소유한다. H4X.gg는 e스포츠 선수와 팬들을 위한 캐주얼 스트리트웨어와 고품질의 기능성 의류를 판매한다. 모니커는 e스포츠 소비자 제품에 몇 가지 브랜드들을 추가하기 위해 개발 작업을 진행 중이다.

ESL 개요

국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그룹 MTG의 일원인 ESL은 수많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회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들로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 최대의 e스포츠 기업이다. ESL은 기초 아마추어 컵/리그/대전 시스템을 비롯해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ESL 원, ESL 내셔널 챔피언십, 기타 최고의 경기장 행사 등 대중의 높은 관심을 받는 유명한 국제 및 국내 리그, 토너먼트를 운영하고 있다. ESL은 e스포츠 생태계의 요구에 부응해 게임 기술, 이벤트 관리, 광고, 텔레비전 프로그램 제작 등 광범위한 서비스에 관여하고 있다. 북미, 독일, 러시아, 프랑스, 폴란드, 스페인, 중국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며 그 밖에 여러 나라에 파트너를 두고 국제적 입지를 확장해가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slgaming.com 참조.

드림핵(DreamHack) 개요

드림핵은 게이머들이 한 자리에서 만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지털 행사로 매년 유럽과 북미에서 주요 행사가 진행된다. 1994년 설립된 드림핵은 참석자들이 집에서 컴퓨터를 가져와 설치한 후 3일 연속으로 게임을 하는 LAN 파티에 그 뿌리를 두고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드림핵의 축제는 e스포츠, 인터넷과 게임 문화, 지적이고 창조적인 경쟁 대회, 라이브 음악 활동, 업계 전문가/유명 콘텐츠 제작자/코스튬 플레이어/엑스포 홀 강연 진행을 위한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또한 드림핵은 기존의 텔레비전 및 디지털 콘텐츠 네트워크를 위해 게임, e스포츠, 음악, 경기장 행사에 초점을 맞춰 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이기도 하다. 2017년에 드림핵의 라이브 행사를 찾은 방문객의 수는 25만 명이 넘고 드림핵의 온라인 e스포츠 방송은 3억 75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자세한 정보는 dreamhack.com 에서 볼 수 있다. 드림핵은 선두적인 국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그룹 MTG의 일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mtg.com 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00056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4x.gg/

연락처

모니커 홍보대행
포티세븐 커뮤니케이션즈(fortyseven communications)
크레이그 사이넬(Craig Sinel)
+1 323.658.1200
h4x@fortyseven.com

모니커(Moniker)
info@moniker.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