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 마인드웍스 벤처스로부터 120억원 규모 투자 유치

전략적 인프라 구축 및 고품질 여행 서비스 위해 새 계획 설정

뉴스 제공
케이케이데이
2018-02-23 14:30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최대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가 1050만달러(한화 약 12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일본 최대 여행사 H.I.S. 및 홍콩 기반의 마인드웍스 벤처스(MindWorks Ventures)로부터 유치, 전략적 인프라 구축 및 고품질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KKday는 이번 투자 유치의 배경으로 공급업체에 공급망 관리 시스템(Supply Chain Management)을 구축하고, QR코드 확인 시스템을 지원하며, API를 통해 다수의 공급업체 시스템과 연결해 사용자가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 개발에 힘을 쏟아온 점을 꼽았다. 추후에는 자산 관리 시스템(Property Management System)을 개발해 공급업체가 더 편리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진행할 방침이다.

KKday는 전 세계 500여개 도시, 1만개 이상의 여행 관련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현지 교통에서부터 어트랙션, 액티비티, 와이파이 등 여행 필수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현재 웹사이트,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달 전 세계 10만여명의 여행객들이 이용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KKday 진명명(陳明明) 대표이사는 “이번 투자는 단순한 재정상의 투자가 아닌 전략적 투자를 일궈낸 것”이라며 “이번 투자를 통해 유럽 시장 진출 및 더 높은 품질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KKday는 대만 본사를 비롯해 한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시장에 거점을 설립해 총 8가지 언어, 16개국 화폐 지원, 다국적 고객 서비스 센터 운영으로 고객들의 문의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H.I.S. 개요

일본 국내 시장을 시작으로 해외여행 사업까지 지속적인 성장 중에 있으며 테마파크, 호텔 등 기타 사업 영역까지 확장 중에 있다. 일본 및 해외 포함 총 571개의 거점을 보유, 세계 각국의 여행 정보를 빠르게 확보함은 물론 전 세계 여행객에게 편리한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H.I.S. 기업의 로봇이 운영하는 ‘이상한 호텔’은 전세계 최초의 로봇 호텔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되어 있다. 민첩한 로봇을 이용하여 호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최고의 ‘고효율 호텔’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H.I.S.은 항상 도전하는 자세로 미래 지향적인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MindWorks Venture 개요

MindWorks Ventures은 홍콩에 위치한 중화권, 동남아 지역의 투자유치 전문 회사이다. MindWorks은 실력 있는 창업자 모집 이외에도 초기 창업자에게 단계적 투자유치, 영업 발전 방향 제안, 새롭고 혁신적인 회사 설립을 돕고 있다.

KKday 개요

KKday는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여행 일정뿐만 아니라 각종 티켓 예약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여 자유여행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대만 대표 온라인 여행사이다. 현재 전세계 80여개국 500여개 지역의 1만개의 여행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이사 진명명(陳明明)을 중심으로 2015년 창립 후 기존 직원 수 20명에서 현재 280명으로 늘어남과 동시에 한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일본,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시장에 거점을 설립, 아시아 최대 여행 플랫폼으로 성장하였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kkdaykr
공식 네이버포스트: http://post.naver.com/kkday_kr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KKdayKorea/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kkdaykr/
공식 카카오 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qxmxfdxl

웹사이트: https://www.kkday.com/ko/

연락처

KKday
윤지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