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 코리아, ‘2018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 참가

국내 기계 설비 분야 전문가들에게 기계 설비의 친환경 관리 위한 냉동기·보일러 수처리 자동화 솔루션 소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인 NCH코리아(지사장 오준규, 엔씨에이취코리아)가 2월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18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NCH코리아는 산업체와 학계 등 국내 기계 설비 분야 전문가들에게 기계 설비의 친환경 관리를 위한 냉동기/보일러 수처리 자동화 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2018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는 국내 유일 기계설비 관련 장비, 자재, 공법을 총 망라하는 종합 전시회로 냉난방, 공조, 위생, 가스, 자동제어, 소방, TAB(Testing, Adjusting, Balancing), 특수설비, 에너지 등 기계설비와 관련 내용이 소개되었다. ‘2018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는 ㈜이상네트웍스(대표이사 조원표)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회장 백종윤), 한국설비설계협회(회장 조춘식), 한국종합건설기계설비협의회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NCH코리아는 ‘2018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에 참가하여 냉동기 관리를 위한 수처리 솔루션인 ‘켐아쿠아 수처리 자동화 장치’와 부식, 석회 침착 등으로부터 보일러 시스템을 관리를 위한 수처리 솔루션인 ‘켐아쿠아 보일러 수처리 장치’, 핀코일(Fincoil) 관리를 위한 HVAC 서비스, 쿨링타워(CoolingTower) 관리를 위한 HVAC 서비스, 공조기용 그리스 자동 급유장치인 ‘NK-300AGC’ 등의 기계 설비 관리 솔루션을 공개했다.

냉동기 관리를 위한 수처리 솔루션인 ‘켐아쿠아 수처리 자동화 장치’는 NCH의 ‘켐아쿠아 수처리 자동화 장치’는 냉동기 관리를 위한 수처리 솔루션이다. NCH의 ‘켐아쿠아 수처리 자동화 장치’는 고체형 수처리 및 레지오넬라 리스크 관리 프로그램을 포함한 냉각수 시스템 유지보수 프로그램의 핵심요소다.

‘켐아쿠아 수처리 자동화 장치’는 냉각 시스템을 부식, 스케일&파울링, 미생물 성장으로부터 단순히 보호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에너지, 물, 유지보수 비용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냉각 처리 시스템의 수명을 최대로 연장시켜 준다. NCH의 ‘켐아쿠아 수처리 자동화 장치’는 쿨링 타워, 에바콘 및 유체 냉각기와 같은 개방형 재순환 시스템, 냉수/처리 루프 및 열저장 시스템과 같은 폐쇄형 루프, 일과식 냉각수 시스템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부식, 석회 침착 등으로부터 보일러 시스템을 관리를 위한 수처리 솔루션인 ‘켐아쿠아 보일러 수처리 장치’는 NCH의 ‘켐아쿠아 보일러 수처리 장치’는 효율적인 보일러 관리를 위한 수처리 솔루션이다. 수처리는 모든 보일러 시스템을 위한 선제적 유지보수 프로그램에서 핵심 요소로 석회 침착, 지나친 송풍감소나 응축손실로 인해 보일러 효율이 약간만 감소하더라도 운영 비용의 막대한 증가를 초래할 수 있다.

이러한 비용도 시설의 운영에 문제가 되지만, 예기치 못한 시스템 가동 중단으로 인한 생산 손실 비용은 더 큰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켐아쿠아 보일러 수처리 장치’는 부식, 석회 침착 등으로부터 보일러 시스템을 보호하며, 안전, 신뢰 및 비용 효율적인 증기 생산을 보장한다. ‘켐아쿠아 보일러 수처리 장치’는 화석 연료 및 폐기물 연소 보일러, 전기 보일러, 증기 발생기와 같은 거의 모든 종류의 보일러 시스템 설계 및 응용분야에 대해 효과적인 처리를 제공할 수 있다.

‘켐아쿠아 보일러 수처리 장치’는 설정한 전도도에 따라 자동 배수를 시켜 농축 배수 자동관리가 가능하여 농축배수 증대를 통한 연료비 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NCH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식품 첨가물공정, 미연방법시행령의 보일러 수처리제 규정을 준수하며 NSF (미국보건위생국) 인증을 받은 안전한 보일러 수처리제를 사용한다.

핀코일(Fincoil) 관리를 위한 HVAC 서비스: NCH의 핀코일(Fin Coil) 관리를 위한 HVAC 서비스는 각종 설비의 방열판으로 사용되는 핀코일에 오염된 먼지, 매연, 오일, 부식 등을 세정한다. NCH는 약 30년 전부터 국내 최초로 핀코일 세척제를 소개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핀코일 중화제를 개발, 세척 후에 발생할 수 있는 알미늄 부식 문제까지 완벽하게 해결하고 있다. 현재 NCH의 제품은 30년이상 1만개 이상의 산업체와 병원 등에 납품되고 있다.

쿨링타워(CoolingTower) 관리를 위한 HVAC 서비스: NCH의 쿨링타워(CoolingTower) 관리를 위한 HVAC 서비스는 물을 사용하는 각종 열교환 설비의 오염물인 부식, 스케일, 슬러지, 뻘, 미샐물막 등을 세정한다. NCH는 국내외 수만건 이상의 세관 작업 및 다양한 설비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설비 재질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다양한 약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오염물 성분 분석을 위한 시료 채취, 분석을 통한 정확한 진단 후 세관 작업을 진행한다.

공조기용 그리스 자동 급유장치인 ‘NK-300AGC’은 공조기용 그리스 자동 급유장치인 ‘NK-300AGC’가 투명한 외관으로 그리이스 잔량을 항상 확인이 가능하며, 하나의 장비로 두포인트의 그리이스 급유가 가능하다. 또한 주름관 타입의 그리이스 카트리지 사용으로 공기 접촉을 차단했으며, 폴리 카보네이트 PC 재질로 금속보다 외부 충격에 강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설치하고 AAA건전지 4개로 6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고소 및 위험 지역에 적합하다. ‘NK-300AGC’는 고온, 고하중, 모터 전용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가가 현장 설비에 맞는 그리스를 선정하여 추천한다. 또한 NCH 담당자의 정기적인 방문으로 상태를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장비 품질 보증기간 2년을 제공하며 신속하게 다양한 문제에 대응하고 있다. 또한 고압 피딩이 가능한 고성능의 그리스 컵을 제공하여 그리이스 파우치만 교환하면 청결이 유지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NCH 코리아 오준규 사장은 “날이 갈수록 건물의 기능이 고도화됨에 따라 건물에너지 효율과 관련해 설비분야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기계설비는 건물 내부의 에어컨, 환기시설, 냉난방시설, 급수시설, 가스시설, 플랜트시설, 자동제어시스템 등의 설치를 통해 건물이 정상 가동될 수 있게 하는 분야다. NCH는 2018 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에 참가하여 국내 기계 설비 분야 전문가들에게 최신 기술들을 소개하고 잠재 고객들의 수요를 보다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국내 고객 맞춤화된 환경 친화적 기술과 제품 공급, 지원 확대를 위해 다양한 고객 행사 및 교육 프로그램, 컨설팅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chasia.com/ko-kr

연락처

NCH코리아
홍보 및 마케팅 담당
김희영 팀장
02-3476-0994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3482-25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