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저, 삼성전자 Global Business Portal 새단장

뉴스 제공
인터메이저
2005-10-07 10:21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통합기업인 인터메이저(대표 이상구, www.intermajor.com)는 삼성전자의 Global B2B Portal인 삼성전자 GSBN(Global Samsung Business Network) 사이트의 UI Design(User Interface Design)을 개선하고 웹스타일가이드를 새롭게 확립했다고 밝혔다.

Global Business Portal인 삼성 GSBN은 삼성전자의 내/외부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B2B Portal 이다. 금번 사이트 리뉴얼은 해외 법인 상대의 내부 관리자들 및 해외 각 지역의 법인에서 사용되는 글로벌 사이트인 만큼 Glocalization (Global + Localization) 전략을 기본으로하여 사용자의 업무 특성에 맞는 Personalized Area 적용, 대용량 Transaction 서비스를 위한 최적의 UI Design 적용과 내/외부 및 해외 각 지역별 환경을 고려한 일관된 서비스 UI를 적용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인터메이저는 이번 사이트 리뉴얼에 따른 GSBN 웹스타일 가이드를 제작하여 내부 사용자 및 해외 각 법인의 사용자가 일관된 사이트의 규칙에 따라 운영/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삼성전자의 GSBN사이트 리뉴얼의 성공적인 구현으로 인터메이저는 e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시스템의 웹디자인과 UI기획에서 Global Site, (B2B)Transaction Site의 특화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 개요

인터메이저는 1999년 11월 설립돼 전자, 제조, 금융, 미디어, 통신, 공공기관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이런 경험 속에서 독자적인 제작, 운영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SNS, 웹사이트 전반의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제작 효율화를 위해 ECC (Enterprise Content Center)와 Webzine Builder 등을 비롯한 웹 솔루션을 자체 개발함으로써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e-Business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등의 기획과 디자인, 개발 등에서 줄곧 업계의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ajor.com

연락처

02-3443-8747 이메일 보내기 김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