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베트남어 추가 지원

5개 국어 지원으로 해외 지사와의 강화된 협업 환경 구현할 수 있어

출처: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8-02-28 09:00
  • 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베트남어를 추가 지원한다

    다우기술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베트남어를 추가 지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2월 28일 --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자사의 그룹웨어 ‘다우오피스’가 베트남어를 추가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2016년 기준 해외에 진출한 한국 기업은 약 1만2천개이며 그 중 베트남은 약 3천여개사로 전체의 약 25%를 차지한다. 베트남에 진출하는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국내에 있는 본사 직원들과 베트남에 있는 지사 직원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뿐만 아니라 제약 없는 업무 환경 구현을 위해 다국어 지원이 가능한 그룹웨어가 더욱 필요해졌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또한 이러한 니즈에 부응하고자 기존 영어, 일본어, 중국어에 이어 베트남어까지 다국어 제품을 내놓게 되었다.

다우오피스는 현지 언어 제공뿐만 아니라 특별한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명확하게 업무를 도와준다. 바로 멀티컴퍼니 기능이다. 멀티 컴퍼니 기능은 국내/외 여러 지사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이 하나의 그룹웨어에서 여러 지사들의 그룹웨어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러한 기능은 그룹웨어를 관리하는 직원이나 본사 및 지사에서 겸업을 하고 있는 사용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에 접근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이처럼 다우오피스는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는 다양한 다국어 기능 덕분에 해외에 지사를 둔 기업이나 해외 법인들이 사용하는 사례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특히 해외와의 속도 이슈나 제품의 안정성이 중요한 만큼 고객사 내부 서버 간 설치 혹은 국내/외 클라우드 플랫폼에 설치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 다수의 사례를 보유하였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이번 베트남어 추가 지원은 글로벌화 되어가는 고객사의 기업 환경에 발맞추어 진행됐다”며 “다우오피스는 앞으로도 고객사의 의견을 반영한 기능 및 서비스 개선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언론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사원
070-8707-165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