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에이수스코리아 후원 ‘SafeDisk’ 오버클럭 국내 랭킹 1위 기록

ASUS ROG MAXIMUS X APEX 조합으로 HWBot의 PiFast 국내 1위를 비롯한 인텔 8700K 부분 세계 2위, PiFast 랭킹 세계 4위 기록

ASUS ROG MAXIMUS X APEX의 뛰어난 오버클럭 안정성 및 성능을 인정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8-02-28 09:33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최다 판매량, 최다 미디어 어워드 획득에 빛나는 No. 1 메인보드 브랜드 에이수스(ASUS)는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에서 후원하는 국내 오버클러커 ‘SafeDisk’ 유저가 오버클럭 사이트인 ‘HWBot’의 PiFast에서 압도적인 국내 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기록은 최신 인텔® 8세대 코어™ i7-8700K 프로세서와 ASUS ROG MAXIMUS X APEX 메인보드 조합으로 이루어진 결과다. 액화 질소로 냉각하는 과정을 거쳐 최대 7233MHz의 클럭을 달성했으며 ‘PiFast’ 8.690초, ‘CineBench R11.5’ 25.16 포인트, XTU 3,787 marks를 기록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HWBot의 PiFast 랭킹 전체 4위, 8700K 부문 2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CineBench R11.5’ 랭킹과 ‘XTU’ 랭킹에서도 동일한 조합을 통해 세계 랭킹 3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번에 ‘SafeDisk’ 유저가 사용한 ROG MAXIMUS X APEX 메인보드는 인텔 8세대 코어 시리즈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Z370 칩셋 기반의 오버클럭 특화 메인보드다. 수냉 쿨링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Water-Cooling Zone’, APEX만의 독특한 DIMM.2 슬롯 설계, 오버클러커에게 꼭 필요한 기능들을 모아놓은 총 12가지의 OC 툴킷 등 공냉, 수냉, LN2 오버클럭까지 다양한 오버클러킹에 최적화된 부품 구성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듀얼 바이오스를 기본 지원하여 두 개의 서로 다른 펌웨어 버전에서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하나의 바이오스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다른 버전을 통해 복구, 재 가동할 수 있다. 이렇게 설정된 두 개의 바이오스는 메인보드 상에 설치되어 있는 ‘바이오스 스위치’ 버튼을 통해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이처럼 ROG MAXIMUS X APEX는 오버클러킹 한계 극복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설계를 자랑하며 제품 설계 단계부터 세계 유수의 오버클러커들의 피드백을 받아 적용해 최상의 성능과 기록을 위한 구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SafeDisk’뿐 아니라 ‘DanCop’, ‘der8auer’ 등 HWBot의 세계 상위 1~5위 랭크 유저는 모두 ROG RAMPAGE VI APEX와 MAXIMUS X APEX 모델을 활용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ROG 메인보드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ASUS 개요

ASUS는 세계 3대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이자 마더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으로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선도 기업이다. ASUS는 가정 및 사무실 그리고 개인들이 새로운 디지털 시대를 맞아 원하는 모든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더보드, 노트북, 넷북, 멀티미디어, 그래픽카드, 디스플레이, 데스크톱 PC, 서버, 무선 솔루션, 휴대폰, 네트워크 기기 등 IT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 우뚝 섰다. 혁신을 기반으로 최고의 품질을 고집해 온 ASUS는 2014년 한 해에만 총 4326개의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매출은 약 145억달러에 달한다. 2017년 기준 약 5200명의 R&D 엔지니어를 포함해 1만6천명의 임직원이 전 세계에서 ASUS와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 인터렉티브
박제현 A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