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적 치료제 분석 서밋’ 3월 12일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8-02-28 13:21
서울--(뉴스와이어)--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가 주최하는 생물학적 치료제 분석 서밋(Biotherapeutics Analytical Summit 2018)이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서 개최된다.

컨퍼런스에서는 생물학적 치료제의 분석법 개발, 적합성 평가, 밸리데이션, 특성 평가 방법과 접근법의 진보, 동등성/동질성과 생물학적 유사성 등의 토픽에 관한 규제기관 및 제약회사, 대학 전문가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Discovery에서 개발, 상업화에 도달하는 프로세스 추진을 지원하는 실용적인 사례 연구 및 혁신적 컨셉, 실용적 접근법 등에 관한 견해를 듣고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이번 서밋에서는 응집체와 불순물의 특성 평가를 테마로 한 컨퍼런스 프로그램이 신설된다. 이 테마에 관련된 세션은 지금까지 특성 평가 방법과 접근법의 진보를 테마로 한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었으나, 어려운 문제를 내포하고 활발한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이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충분한 시간을 들여 논의하고 싶다는 요청에 의해 새로운 프로그램이 신설되었다.

주요 논의 주제는 △분석법 개발, 적합성 평가, 밸리데이션 △응집체와 불순물의 특성 평가 △특성 평가 방법과 접근법의 진보 등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chi540874/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