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프로세스 국제 컨퍼런스 : 미국 서부 2018’ 3월 19일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8-02-28 14:20
서울--(뉴스와이어)--KNect365 Life Sciences가 주최하는 바이오프로세스 국제 컨퍼런스 : 미국 서부(BioProcess International(BPI) West)가 3월 19일부터 22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100여건의 연구 발표가 예정되어 있으며, 프로세스 개발과 제조 가속, 경비 절감,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멀티 트랙으로 구성되는 대규모 이벤트로 초기 단계의 프로세스 개발에서 출시 준비에 이르기까지 바이오프로세스 전체 연구개발의 획기적인 성과, 관련 업계의 최신 정보, 응용 기술 등을 소개하는 세션이 진행된다.

전시회장에는 세계 규모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의약품위탁생산기관(CMO) 및 의약품 임상시험수탁기관(CRO), 공급기업, 기술 분야의 첨단 기업 등 80여개의 전시기업이 참가하여 제품 개발의 가속을 지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전시한다.

풍부한 전문 정보를 보유한 세계 각국 벤더의 제품 시연을 보면서 자사의 니즈에 대해 담당자와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주요 논의 주제는 △초기 단계의 프로세스 개발과 임상시험 단계에서의 제조에 관한 트랙 △후기 단계의 프로세스 개발과 출시 준비에 관한 트랙 △시판 제품의 제조와 이후 △일회용(SINGLE-USE) 기술/플렉서블 퍼실리티에 관한 트랙등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kne564878/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