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바이오프로세스 서밋’ 3월 20일 개최

뉴스 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2018-02-28 14:45
서울--(뉴스와이어)--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가 주최하는 유럽 바이오프로세스 서밋(Bioprocessing Summit Europe 2018)이 2018년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이오프로세스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연구자가 한자리에 모여 매일 직면하고 있는 문제와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는 실용적인 솔루션 등에 대해 논의한다.

PEGS, PepTalk, Bioprocessing Summit Boston 등을 주최하는 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CHI)가 새롭게 개최하는 이 이벤트는 4개의 컨퍼런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포배양, 스케일 업, 회수, 정제, 연속 제조, 프로세스 강화, 바이오프로덕션 분야의 상세 사례 연구 및 최신 기술, 베스트 프랙티스 소개 등 연구면에 중점을 둔 내용이 제공된다. 컨퍼런스에서는 쇼트코스 및 그룹 토론 등의 세션과 함께 전시회도 개최되며, 바이오프로세스에 관련된 중요 토픽에 대해 심층 분석한다.

주요 논의 주제는 △세포배양 기술 △바이오프로덕션 △생물학적 의약품의 연속 처리 △회수 기술과 정제 기술의 진보의 최적화 등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 홈페이지: http://www.giievent.kr/chi540873/

웹사이트: https://www.giikorea.co.kr

연락처

(주)글로벌인포메이션
마케팅팀
02-2025-2995
이메일 보내기